제2회 대한민국 대학영화제(uniff2006), 자원활동가 모집

서울--(뉴스와이어)--대한민국 대학영화제(uniff2006)가 자원활동가를 모집한다. 올해 2회를 맞이하는 대한민국 대학영화제는 전국 60여개 대학의 영화 및 영상을 전공하는 학생뿐만 아니라 영화를 사랑하는 대학생들 모두를 위한 축제로, 오는 12월26일부터 29일까지 4일간 서울애니메이션센터와 한국감독협회 시사실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상상! 세상은 영화가 된다!!>라는 슬로건을 내세운 ‘대한민국대학영화제’는 영화를 창작하는 대학생들의 창조성, 독창성, 실험성 등의 증진에 목적을 가진 영화제로, 2004년도에 1회 영화제가 개최되었다.

이번에 모집하게 되는 자원활동가는 영화에 관심이 있는 대학생이면 누구나 지원가능하며, 접수기간은 12월 5일(화)부터 12일(화)까지이다. 모집분야로는 ‘상영관운영’, ‘티켓운영’, ‘프로그램’, ‘행사운영’, ‘기술’ 등 총 5개 분야이다.

지원 방법은 영화제 홈페이지(www.uniff.org)에서 신청서를 다운로드 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uniff2006@empal.com)로 접수하면 된다. 심사를 통해 선발된 사람은 오는 12월 16일 날 팀별 업무교육을 갖고 활동에 들어갈 계획이며, 자원활동가 지원 및 활동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영화제 홈페이지(www.uniff.org)를 참조하면 된다.

뿐만 아니라, 대한민국 대학영화제의 출품작 공모 접수가 오는 12월 8일 마감한다. 출품대상은 경쟁부문에는 영화 및 영상 관련 학과에 재학 중인 대학생에 한하고, 비경쟁부문에는 영화에 관심있는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작품을 출품할 수 있다. 또한, 2005년 1월 이후 완성된 작품이어야 하며 장르와 포맷, 길이에는 제한이 없다.

출품신청서를 영화제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받아 제출 자료와 함께 우편 또는 방문 접수하면 되고, 보다 자세한 사항은 영화제 홈페이지, 이메일, 영화제 사무국(02-554-9888)으로 문의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uniff.org

연락처

대한민국 대학영화제 사무국 02-554-9888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