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로또, 총당첨금 30억원 상당 무료 복권 증정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에스지엔지 코스피 040610
2006-12-08 14:04
서울--(뉴스와이어)--가로수닷컴이 운영하는 정부승인공식 전자복권 사이트인 오마이로또(www.ohmylotto.com)는 BISKORA의 실전투자클럽(www.sizac.co.kr)과의 제휴를 기념하여 총당첨금 30억원 상당의 유료복권을 무료로 나눠주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마이로또에서는 사이트에 가입만 해도 복권 1장을 지급하며, 추천인 아이디를 적을 경우에는 추천받은 사람에게 1장의 복권을 추가로 지급할 뿐만 아니라 가입 후 첫 예치금 충전(5,000원 이상) 시에도 복권 1장을 지급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그리고 실전투자클럽에서는 신규로 가입하거나 기존에 가입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하여 매일 30명에게 팡팡복권 교환권 3장을 지급한다.

12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주식로또에 대한 조언도 무료로 받을 수가 있어 주식로또 매니아 뿐만 아니라 주식로또를 처음 접하는 사람들에게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오마이로또는 지속적으로 실전투자클럽의 주식로또 컨텐츠를 고객들에게 공급함으로써 주식로또에 대한 재미를 더해 줄 것이라고 밝혔다.

코스닥 상장기업 가로수닷컴 (www.garosu.com)에서 운영하는 정부공식승인 전자복권 사이트인 ‘오마이로또’(www.ohmylotto.com)는 연합전자복권 공식 사업자로서 총 8종의 연합복권(팡팡, 팝콘복권, 마이더스, 메가잭팟, 5분키노, 주식로또, 매직스핀, 럭키넘버스) 을 판매 중이다.

오마이로또의 제휴사인 BISKOREA 는 경영전문가의 추천주로 유명한 무림대전주식투자 사이트 외에도 다양한 주식 관련 사이트를 운영하는 회사로써 높은 적중률로 각광받고 있다.


에스지엔지 개요
(주)SG&G는 물류(3PL, 국제물류)와 자동차부품제조업, 전자복권사업(www.ohmylotto.com)을 영위중이며, 산하에 SG충남방적, SG세계물산, KM&I, SG고려 등의 우량 계열회사를 거느리고 있습니다. 연결기준 각각 약 1조원의 매출과 자산규모의 중견기업으로, 특히 자동차부품제조업의 성장이 가파른 가치와 성장을 겸비한 우량 코스닥 기업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sgng.com

연락처

가로수닷컴 IT기획실 장현희 02-2105-647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