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틱 홀리데이’ 카메론 디아즈의 특별한 하루
AM 9 : 30 신문을 보면서 즐기는 커피 한 잔의 여유
잘 나가는 예고편 제작자였던 ‘아만다(카메론 디아즈)’. 연중무휴, 360일 야근의 나날들 속에서 한가한 아침은 꿈 꿀 수 조차 없었던 일. 하지만 오랜만에 떠나온 크리스마스 휴가 동안만은 따뜻한 아침 햇살 아래 신문을 읽을 수 있는 여유를 맘껏 즐기기!
AM 11 : 00 귀여운 강아지와의 눈싸움 한 판
아는 사람이라곤 한 명도 없는 낯선 곳에서 맞이한 크리스마스 휴가. 나른함을 달래 줄 수 있는 유일한 친구는 귀여운 애완견뿐이다. 강아지 ‘찰리’는 불쑥 자신의 집으로 찾아온 아만다를 경계의 눈빛으로 쳐다보고, 이에 질 수 없는 아만다. 그들은 눈싸움 대결을 펼치는데. 과연 승리는 누구에게로?
PM 3 : 30 맘에 드는 남자의 집에 무작정 찾아가기
아만다가 우연한 기회에 만나게 된 영국남 ‘그레엄(쥬드 로)’. 자꾸만 그의 모습이 눈 앞에 아른거리자 아만다는 체면불구하고 그의 집에 무작정 찾아간다. 반갑게 그녀를 맞아주는 그레엄. 은근한 스킨쉽을 통해 찌릿찌릿한 눈빛 교환은 필수!
PM 6 : 00 분위기 있는 레스토랑에서 즐기는 데이트
이 남자가 나의 매력에 넘어왔다 판단되면 로맨틱한 데이트는 필수. 런던 교외의 아담하면서 낭만적 분위기가 느껴지는 레스토랑. 보면 볼수록 가슴 설레는 그와의 저녁 식사로 하루를 마무리 한다. 이번 크리스마스는 꼭 이 남자와 함께 보내게 되길 기도하면서!
PM 9 : 00 욕조에 몸을 담그고 하루의 피로를 푸는 시간
여기저기 바쁘게 돌아다닌 하루. 쌓여 있는 피로를 풀기에는 따뜻한 물이 가득한 욕조에 몸을 담그는 것이 최고. 그 남자가 날 어떻게 생각하고 있는 건지, 다음에는 또 어떤 데이트를 해야할지 상상의 나래를 펼치는 특별한 시간.
PM 10 : 00 벽난로 앞에서 소설 읽기
하루를 정리하는 혼자만의 시간. 즐거운 데이트를 마친 후에 읽는 달콤한 로맨스 소설은 데이트에서 느꼈던 설레는 감정을 두 배로 복돋아 준다. 벽난로가 있는 작고 아담한 집에서의 휴가. 이 시간이 언제까지도 지속될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사랑스러운 카메론 디아즈의 매력이 곳곳에 엿보이는 <로맨틱 홀리데이>.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의 반응도 폭발적이다. ‘인생을 살아가는 방정식을 하나 둘 풀어주는 영화!(ansgmltjs023)’, ‘보이는 것만큼 내면의 아름다움과 사랑도 중요하다(도단삼봉)’, ‘따뜻한 희망을 가질 수 있는 영화(샤이)’ 등의 평가를 내리며 <로맨틱 홀리데이>가 전하는 따뜻한 감동에 찬사를 보내고 있다. <로맨틱 홀리데이>는 관객들의 가슴을 벅차게 할 올 겨울 최고의 영화가 될 것이다.
카메론 디아즈, 쥬드 로, 케이트 윈슬렛, 잭 블랙 등 최고의 배우들과 ‘사랑’이라는 쉽고도 어려운 명제를 유쾌하고도 깊이 있게 풀어내는 낸시 마이어스 감독이 만들어낸 사랑스러운 로맨틱 코미디 <로맨틱 홀리데이>는 오는 12월 13일 개봉, 많은 관객들에게 가슴 따뜻한 로맨스를 선사하고 있다.
연락처
무비앤아이 02-3445-73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