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이엔지코리아, SKT 1월 킬러게임 모바일 대작 ‘삼국지택틱스’ 출시

서울--(뉴스와이어)--국내 최대 모바일게임업체 웹이엔지코리아(대표 전유 www.webengkr.com)는 SRPG장르의 최강자갑게 ‘삼국지택틱스’ 29일(금)일부터 SK텔레콤을 통해서 출시한다고 밝혔다.

웹이엔지코리아는 “이번 ‘삼국지택틱스’ 게임은 지난 해 가을, 국내게임싸이트 유저평가 최고의 평점을 받았던 “SD한국전쟁”의 후속작으로 개발되었으며, 이번 작품 역시 2006년 통신사평가단 평가작 중 가장 좋은 점수로 통신사 제안을 통과하는 기록을 남기며 기대를 받고 있다. .

‘삼국지택틱스’ 게임은 삼국지 이야기를 모태로 하였으며, 실존 캐릭터를 살리기 위한 원화작업을 통해 120명에 달하는 캐릭터로 구성하여 기존의 게임과의 규모면에서 차별화를 주었다. 또한 30종류의 클래스와 캐릭터 전직시스템을 도입 캐릭터를 업그레이드하며, 150종류의 스킬을 사용하여 모바일 게임의 한계를 넘는 대작을 구성한 것이 가장 큰특징이다. .

삼국지 이야기에 나오는 주요전투를 충실히 제현하였고 또한 멀티시나리오 방식을 채택하여 더 다양하고 예측불가한 게임시나리오를 자랑한다. 이를 위해 모바일게임 최초로 모든 캐릭터의 원화를 자체 제작을 하는 열정적인 개발을 하였다. 전작의 기본 컨셉은 유지하면서, 시나리오와 다양성 그리고 디자인 면에서 더 대중성적이며, 즐거움을 배가시켰다.

출시와 함께 시작되는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며, 중국여행권, X-360, 고우영과 이문열삼국지 책자 등 다양한 경품이 준비되어 있으며, 간단한 랭킹등록으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웹이엔지코리아 전유 사장은 “다른 게임 장르에 비해 다소 부진한 SRPG 시장의 활성화를 위해 게임을 만들었으며, 이번 촉나라 버전에 이어 오나라와 위나라 스토리를 가지고 연작을 통해 진정한 SRPG장르의 강자의 모습을 보여 주겠다”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webengkr.com

연락처

웹이엔지코리아 장승열 전략사업부 이사 02-576-6505, 011-9888-3554,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