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에프이, 새해 첫날 태어난 셋째 이상 아기 지원
출생일이 1월 1일임을 증명할 수 있는 출생증명서와 자녀의 수를 확인할 수 있는 주민등록등본이나 의료보험증 사본 등을 준비하고, 내년 1월 1일부터 20일까지 ㈜이에프이 홈페이지(www.happyland.co.kr)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접수 마감후 자체 확인과정을 거쳐 출산 가정에 제품교환권을 발송해 집 근처 가까운 매장에서 보행기를 받을 수 있도록 한다. 보행기는 ㈜이에프이가 보유하고 있는 프랑스 명품 유아복 브랜드 <압소바>의 보행기와 순수 국내 유아복 브랜드 <해피랜드>의 보행기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이에프이는 출산장려캠페인으로 셋째 자녀 이상 출산 시 해피랜드, 압소바, 파코라반베이비, 프리미에쥬르, a-크리에이션 등 ㈜이에프이 전 브랜드 제품을 항상 30% 할인 받을 수 있는 ‘플러스 원 카드’를 발급해 다자녀 가정에 실질적 혜택이 돌아가도록 했다.
또한, ㈜이에프이 회사 내부적으로도 출산장려캠페인을 활성화시켜야 한다는 생각에, 셋째 아이를 낳은 직원에게 300만원에서 최고 500만원까지 단계별로 지급하는 육아지원비 제도를 운영해, 전 임직원은 물론 대리점주, 판매사원, 협력업체 직원들이 셋째 자녀 출산 시에도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이에프이 임용빈 대표는 “새해 첫날 태어난 셋째 아기를 시작으로 저출산화 문제로 고심하고 있는 우리 사회에도 새 희망이 싹트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에프이 제품을 무료 지원하기로 결정했다”며, “2000년 당시 밀레니엄 베이비로 인해 8년 만에 출산율 증가라는 기록을 세웠듯 올해 황금돼지해를 맞아 출산율이 높아졌으면 한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happyland.co.kr
-
2007년 8월 28일 09:3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