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정보대, 독거노인들을 위한 모금 진행
부산정보대학(학장 강기성)은 3일 교직원들이 십시일반 모은 500만원을 북구 관내 독거노인들을 위해 써 달라며 북구청에 전달했다.
강기성 학장은 “모든 사람들에게 새해는 희망과 기대감으로 가득하지만 아직도 사회 한 켠에는 외로운 겨울나기를 하는 분들이 많다”며, “특히 혼자 사시는 어르신들에게는 보다 많은 관심과 도움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한편 부산정보대학은 수년 전부터 학생들이 참여하는 사회봉사단을 중심으로 월 1회 독거노인들을 위한 무료 점심제공과 함께, 안경광학과와 피부미용과가 참여하여 헤어봉사, 돋보기 나눠주기 등 어른들을 위한 다양한 봉사와 장애인시설 등에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
부산정보대학 개요
지난 76년 설립하여 올해 30주년을 맞이하는 부산정보대학은 지역산업 중심의 특성화 대학으로 자리잡고 있다. 8년 연속 교육인적자원부 주관 특성화사업대학과 주문식사업대학으로 선정되어 다양한 특성화 사업을 추진하고 있으며, 2006년에는 전국 대학 학과평가에서 최우수대학으로 선정되어 99년 이후 총 11개 학과가 A+를 받아 평가와 경쟁에서 앞서 나가고 있다. 아울러 2006년 교육인적자원부가 발표한 전국대학 취업률에서 부산경남지역 1위, 전국2위를 차지하여 취업최우선주의 대학으로 인정을 받았다.
웹사이트: http://www.bit.ac.kr
연락처
부산정보대 기획홍보실 조충현 016-568-70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