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코리아, PureAV 고급 AV디스플레이 클리닝 킷 출시

뉴스 제공
HD코리아
2007-01-05 13:16
서울--(뉴스와이어)--AV솔루션 전문업체인 HD코리아(www.hdkorea.com)는 미국 벨킨사의 고급 AV 디스플레이 기기 전용 클리닝 세트 ‘AV 디스플레이 클리닝 킷(AV Display Cleaning Kit)’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프리미엄 AV 주변기기 브랜드 PureAV 시리즈로서 섬세한 모니터 관리가 필요한 LCD TV와 PDP TV 뿐만 아니라 일반 LCD 모니터와 노트북에서 사용할 수 있다.
기존모델과는 달리 이 제품은 무알콜, 무암모니아의 점성이 낮은 젤타입 원료를 사용하여 알코올의 독성으로 인해 화면에 생기는 손상을 최소화하였으며, 전혀 냄새가 나지 않는다.

또한 정전기 방지 효과로 먼지와 같은 공기 중의 오염물질이 모니터에 들러 붙는 것을 오랜 시간 방지해주며, 커다란 클리닝 천은 초극세사로 제작되어 디스플레이 표면에 흠집을 내지 않고 깨끗하게 청소할 수 있다.
최근 대형 HDTV의 대중화 바람으로 보급이 늘어났음에도 이용자들은 적당한 손질 도구가 없어 먼지와 오염물질에 예민한 집안의 LCD/PDP TV의 관리에 어려움을 겪어 왔다.

현재 시중에는 다양한 LCD 모니터 클리닝 제품들이 나와 있지만 고가의 LCD TV와 PDP TV 등을 위한 전문 클리닝 제품은 찾기가 쉽지 않았다. 때문에 이용자들은 대부분 가정용 세제나 유리세정제를 이용하거나 모니터가 손상되는 것이 두려워 아예 손질을 포기하거나 천으로 닦는 것이 전부였다.

벨킨의 이혁준 이사는 “대형화면의 LCD/PDP TV 판매가 급증하면서 Cleaning Kit에 대한 필요성도 함께 커지고 있다”며 “벨킨의 AV 클리닝 세트는 LCD/PDP TV와 같은 고가의 디스플레이 기기의 수명을 연장시켜 주면서도 깨끗한 화면으로 오랫동안 즐길 수 있도록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또 “노트북이나 일반 LCD 모니터를 손질하는 데 필요한 솔루션을 찾고 있는 소비자들에게도 벨킨의 클리닝 세트는 최적의 대안이 될 것”이라며, “현재 AV 디스플레이 제조업체들과도 협력을 진행 중에 있다”고 말했다.

PureAV 디스플레이 클리닝 키트의 특징

- 고급 AV 디스플레이 기기 전용 클리닝 세트
- 무알콜 젤타입으로 환경 친화적, 깨끗한 디스플레이 화면 유지
- 고가의 LCD/PDP TV 이용자들을 위한 최적의 모니터 관리 솔루션
- 정전기 방지기능으로 공기중의 먼지로 인한 오염을 방지하고 청결유지
- 사용후 잔여물이 남지 않고 사용흔적이나 탈색이 되지 않음
- 미세한 긁힘을 방지하는 극세사섬유 소재의 클리닝 천

제품사양

- 용량 : 200ml
- 패키지 : 블리스터팩, 클리너, 극세사 클리닝 천

사용방법

- 사용하기전에 용액을 잘 흔들어주세요
- 디스플레이 표면에 1~2회 스프레이 해주세요
- 극세사 천을 이용하여 표면을 닦아 주세요
- 제공된 극세사 천 외에는 사용하지 마세요


PureAV ‘AV 디스플레이 클리닝 킷’의 소비자가격은 4만 8천원이며 온라인 쇼핑몰(www.audioncable.com)등에서 판매를 시작한다.

PUREAV에 관하여

PUREAV 브랜드는 인터커넥터 솔루션업계의 오랜 리더인 BELKIN이 간편하고 우수한 성능을 목표로 세계수준의 산업 디자이너 및 엔지니어를 투입하여 개발된 홈시어터 마켓에 런칭하는 어플리케이션입니다. 사용자가 현재 사용하고 있는 홈시어터 컴포넌트의 성능을 최대한 이끌어내도록 설계된 PUREAV는 최첨단 기술과 고품질의 성능 그리고 현대적이면서도 단아한 디자인이 결합된 제품으로 합리적인 가격대를 지향하고 있습니다. PUREAV는 우수한 구조를 사용하여 뛰어난 디자인의 제품은 신호전달을 극대화하고 간섭을 줄여 자연스럽고 보다 정확한 사운드를 제공합니다. PUREAV는 HI-END지향의 BLUE SERIES와 홈시어터 및 멀티미디어지향의 SILVER SERIES로 라인업되며 HDMI,DVI와 같은 디지털 AV포맷 전송용 케이블과 전통적인 오디오 비디오 인터커넥터류, USB 및 FIREWIRE 케이블 그리고 서지프로텍션기능을 내장한 홈시어터용 AC 파워컨디셔너와 같은 제품으로 라인업되고 있습니다.

HD코리아에 대하여

HD코리아는 영상,오디오솔루션 전문업체로써 각종 AV케이블을 비롯하여 AV가전 및 주변기기를 기획,유통,수입,제조하고 있다. 특히 자체 온라인 쇼핑몰인 오디오앤케이블은 AV케이블 판매에서 국내에서 가장 인지도 및 판매량이 높은 독보적인 위치를 점하고 있으며 2004년 9월 미국 BELKIN사와 한국 총판계약을 체결하여 고품격 AV연결솔루션인 PUREAV시리즈를 포함한 홈시어터 제품군을 국내에 선보이고 있다.

HD코리아 개요
HD코리아는 영상,오디오솔루션 전문업체로써 각종 AV케이블을 비롯하여 AV가전 및 주변기기를 기획,유통,수입,제조하고 있다. 특히 자체 온라인 쇼핑몰인 오디오앤케이블은 AV케이블 판매에서 국내에서 가장 인지도 및 판매량이 높은 독보적인 위치를 점하고 있다. 또한 미국 AVlogic,PureAV, 독일 Clicktronic, TrueAV제품의 국내총판이다.

웹사이트: http://www.hdkorea.com

연락처

HD코리아 표일웅 대표, 011-633-848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