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라이엄프, 2007년부터 선보이는 새로운 고객서비스
올해부터 시행되는 ‘우수고객 감사 이벤트’는 2007년 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1년간 트라이엄프 제품을 구입한 고객중 가장 많은 마일리지를 누적한 고객을 선정, 트라이엄프 제품을 증정하는 행사. 트라이엄프는 마일리지를 누적 1등 고객에게 300만원 상당의 트라이엄프 제품을, 2등과 3등 고객에게는 각각 100만원과 50만원 상당의 제품을 전달할 예정이다. 2007년 우수고객은 2008년 2월 중 발표된다. 우수고객에 선정될 경우 누적된 마일리지는 자동소멸된다.
트라이엄프는 지난 1990년 한국지사 설립 당시부터 마일리지 사은품 서비스를 진행하며 단골고객을 공략하고 있다. 트라이엄프 회원으로 가입한 고객은 구매금액의 3%를 포인트로 적립할 수 있으며, 30,000포인트 이상 적립할 경우 누적된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다. 적립포인트에 따라 광주요 그릇세트와 광주요 머그컵 등 고품격의 사은품이 증정된다.
또한 트라이엄프는 1월부터 트라이엄프 제품을 구매한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제품 구매 1달 후에 고객의 제품 만족도와 제품 사용 이상 유무를 확인하는 해피콜을 실시, 고객서비스를 더욱 강화 한다. 트라이엄프는 A/S 문의에서부터 제품 소개 등 고객이 더욱 편리하게 트라이엄프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트라이엄프 배은애 차장은 “트라이엄프를 아껴주는 단골고객을 위해 고객 감사 이벤트를 확대 실시하기로 했다”며, “120년간 축적된 언더웨어 기술로 완벽하게 몸매를 보정해 주면서도 마치 안입은듯 편안함을 주는 트라이엄프 제품은 한번 입어본 고객들이 계속 찾게 되는 브랜드”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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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라이엄프 인터내셔날 코리아 지사장 주종규 02-563-24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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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보도자료는 트라이엄프 인터내셔날 코리아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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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년 11월 24일 09: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