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로수닷컴, 변정수의 ‘엘라호야’ 온라인 전용 브랜드 런칭

뉴스 제공
에스지엔지 코스피 040610
2007-01-22 10:24
서울--(뉴스와이어)--㈜가로수닷컴(대표 김영기)은 올 1월 변정수의'엘라호야' 세컨드 브랜드인 '아스파라거스'와 '엘라호야 언더웨어'를 관련사와 공동으로 런칭한다.

지난해부터 브랜드 온라인 유통을 신규 사업으로 진행하고 있는 가로수닷컴은 에스지위카스의 캐주얼 브랜드 '옴파로스'등 브랜드 의류를 온라인에서 전문적으로 유통하고 있다. 이번 '아스파라거스' 브랜드 런칭은 ㈜JSPC와 협력했고, '엘라호야 언더웨어'는 ㈜이제이드와 공동으로 진행했다.

변정수의 '엘라호야'가 20대 후반 ~ 30대 중반 여성을 타깃으로 한 고급스러우면서도 페미닌한 스타일인 반면, '아스파라거스'와 '엘라호야 언더웨어'는 트랜드에 민감한 패션스타일을 제안하면서 20대 여성의 개성과 라이프스타일에 초점을 맞춘 온라인 전용 브랜드이다.

'아스파라거스'와 '엘라호야 언더웨어'는 1월 말부터 유명 종합몰과 오픈마켓에서 소비자들과 만나게 된다.

에스지엔지 개요
(주)SG&G는 물류(3PL, 국제물류)와 자동차부품제조업, 전자복권사업(www.ohmylotto.com)을 영위중이며, 산하에 SG충남방적, SG세계물산, KM&I, SG고려 등의 우량 계열회사를 거느리고 있습니다. 연결기준 각각 약 1조원의 매출과 자산규모의 중견기업으로, 특히 자동차부품제조업의 성장이 가파른 가치와 성장을 겸비한 우량 코스닥 기업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sgng.com

연락처

가로수닷컴 이패션사업2팀장 최영환
(T.02-838-2004 / H.P.010-7443-10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