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번가의 기적’ 홈페이지로 영화를 미리 만나본다

서울--(뉴스와이어)--오는 2월 15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설 연휴 최고의 휴먼 코미디 <1번가의 기적>(감독: 윤제균/제작: 두사부필름/제공&배급: CJ엔터테인먼트㈜)이 영화만큼이나 풍성하고 다채로운 재미가 있는 홈페이지를 오픈했다. (http://www.miracle2007.co.kr)

420만 관객을 동원한 임창정, 하지원의 만남, <색즉시공><내 생애 가장 아름다운 일주일>의 제작진이 선사하는 아주 특별한 기적으로 개봉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는 <1번가의 기적>은 별난 꿈을 꾸는 사람들이 모여 사는 1번가에 10년 차 철거깡패가 들어오면서 믿을 수 없는 기적이 시작된다는 내용을 담은 휴먼 코미디. 이번에 오픈한 홈페이지에는 영화의 볼거리는 물론 들을 거리, 즐길 거리가 가득해 네티즌들의 오감을 100% 만족시키고 있다.

‘필제’의 마을접수 VS ‘명란’의 필제접수!

메인 페이지부터 1번가를 밀어버리러 온 10년 차 철거깡패 ‘필제(임창정 분)’와 1번가의 가장 무서운, 승률 0%의 여자복서 ‘명란(하지원 분)’의 팽팽한 대립관계를 엿볼 수 있는데, 별난 1번가 사람들과 사사건건 얽히면서 겪게 되는 황당한 에피소드가 코믹한 일러스트 배경, 캐릭터와 어우러져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볼거리뿐만 아니라 들을거리 또한 풍성하다. 주연배우 임창정의 심경을 토로한 DJ DOC 김창렬의 스크류바 ‘기적쏭’, <괴물><왕의 남자>로 대한민국 국민 절반의 귀를 사로잡았던 음악감독 이병우가 선보이는 오리지널 사운드트랙이 홈페이지의 배경음악으로 쓰여 미리 들어보는 즐거움을 선사할 것.

볼거리는 기본! 풍성한 즐길거리는 보너스!

즐길거리와 경품 또한 풍성하다는 것이 홈페이지의 특징. 땅값에 민감한 철거깡패 필제의 캐릭터를 살려 구성한 ‘땅따먹기 게임’ 이 바로 그 첫 번째. “야 이것들아~ 대한민국에서 제일 중요한 게 땅따먹기야~”라고 강조하며 직접 시범을 보이는 필제 캐릭터가 등장해 웃음을 자아낸다. 또 하나의 즐길거리는 오픈 이벤트로 진행되는 ‘예고편 보고 응원 메시지 남기기’. 이벤트에 참여하면 푸짐한 경품과 영화시사권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하면 할수록 ‘중독성(?)’있는 게임과, 유쾌한 예고편 이벤트는 벌써부터 네티즌들의 열광적인 반응 속에 진행되고 있다고. 틀에 박힌 영화 홈페이지 내용에 식상해 하던 네티즌들에게 <1번가의 기적> 홈페이지는 오감을 만족시켜주는 색다르고 풍성한 즐거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설 연휴 최고의 기대작 <1번가의 기적>은 세상에서 가장 특별한 기적으로 2월15일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연락처

에이엠 시네마 02-3448-5548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