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니드, 직원과 자녀간 친화력 강화 위한 ‘슬램 덩크’ 교육 실시
슬램 덩크 교육은 초등학교 3학년부터 고등학교 3학년까지 총20명의 자녀들이 아버지와 함께 참석해 서로 대화의 시간도 갖고 또 자신이 가진 무한한 능력을 발견하는 혁신교육이다.
휴니드테크놀러지스는 신바람 나는 기업문화 구축과 더불어 직원복리 후생의 일환으로 직원과 자녀를 함께 참여 시키기 위해 이번 교육을 추진하게 됐다.
이번 교육은 청소년들에게는 각자가 지닌 무기력, 불만과 두려움을 없애고 자신의 꿈을 세우고 그것에 몰입하게 되는 방법을 가르쳐주었으며 아버지들에게는 자녀들과의 자유로운 대화 시간을 통해 자녀들을 보다 잘 이해하는 계기를 만들어주었다.
이번 교육을 기획한 휴니드테크놀러지스 관계자는 “이번 슬램 덩크 교육을 통해 자녀와의 친화력 강화로 가정생활에 활력소를 제공하고자 한다. 또한 회사와 가정 사이에 연계성을 지어줌으로써 회사에 대한 신뢰도를 보다 향상시키고자 한다”고 밝혔다.
휴니드테크놀러지스는 신바람 나는 기업문화 구축과 사내 커뮤니케이션 활성화를 위해 지난해 두 차례에 걸쳐 전직원을 대상으로 혁신교육 과정을 진행한 바 있으며 이날 슬램 덩크 교육은 바쁜 직장생활로 평소 자녀들과 대화의 시간을 갖지 못한 아버지들과 자녀들에게 좋은 선물이 됐다는 평을 받았다.
웹사이트: http://www.huneed.com
연락처
휴니드테크놀러지스 홍보담당자 김효진 031-450-2581, 이메일 보내기
-
2007년 11월 29일 10: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