픽스카우, UCC제작자에 총 3천만원 지급

서울--(뉴스와이어)--UCC 동영상 마켓플레이스인 픽스카우(www.pixcow.com, 대표 육상균)는 정식 서비스 개시 기념 ‘현찰 박치기 UCC 대작전’ 이벤트를 29일부터 개최한다.

현금 3천만 원과 순금돼지 250돈이 경품으로 제공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복제나 짜깁기 영상을 배제하고 순수하게 자신이 제작한 UCC 동영상을 등록하거나 감상하는 회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을 지급한다.

‘동영상 올리면 현금 쏜다’ 코너는 픽스카우에 회원으로 등록 한 후 UCC동영상 1개를 올릴 때 마다 1만원의 현금을 지급하는 파격적인 행사. 총 3천 만원이 준비되어 있으며, 현금 지급은 선착순으로 이루어진다.

휴대폰, 디카, 웹캠 등 기기에 관계 없이 촬영한 영상을 픽스카우에 올릴 수 있으며, 1인이 여러 개의 영상을 등록할 수 있다. 1인 1일 최대 지급액은 30만원으로 한정되지만 매일 중복응모가 가능하다.

동영상 업로드 시에는 별도의 편집 프로그램을 사용하지 않고도 픽스카우의 자체 동영상 업로드 툴을 이용하여 초보자도 손쉽게 자막효과, 책갈피 설정, 프리뷰 편집 등의 다양한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동영상 추천’ 코너는 픽스카우에 올려져 있는 UCC동영상을 감상한 후 이를 주변 친구에게 추천하는 이벤트. 1회 추천 시 마다 쿠폰이 발급되며 5장의 쿠폰을 모으면 순금돼지 100돈이 숨겨져 있는 즉석복권이 발급된다. 또한 이벤트 참여자들에게 가장 많은 추천을 받은 동영상 제작자 50명에게도 순금돼지 1돈씩이 증정된다.

‘대박예감 동영상 펌질’ 코너’는 픽스카우의 UCC동영상을 자신의 블로그나 커뮤니티 등으로 퍼가고, 퍼 날라진 동영상이 1회 플레이 될 때마다 1점씩의 포인트가 적립되는 이벤트. 가장 많은 포인트를 적립한 50명에게 순금돼지 1돈씩이 증정되며, 가장 많은 조회수를 기록한 동영상 제작자 50명에게도 순금돼지 1돈씩이 증정된다.

픽스카우 육상균 대표는 “인터넷은 정보를 공유하는 것에서 출발하였고, Web2.0 시대의 UCC동영상도 이제 단순히 보고 즐기는 데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유용한 정보를 나누는 좋은 수단으로 자리잡을 것"이라며 "이런 관점에서 UCC는 큰 가치를 만들어 낼 수 있다는 점을 알리기 위해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주 정식서비스를 시작한 픽스카우에는 4개월 동안의 베타서비스 기간 동안 1만 여건의 순수 UCC동영상이 등록되었다. 모든 동영상 콘텐츠들은 기존의 방송, 영화 등의 짜깁기 영상이 아닌 100% 순수창작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유료 영상 판매량과 총 판매금액도 월간 100%안팎의 증가추이를 보이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으며, 지난해 9월 베타서비스 오픈 이후 현재까지 픽스카우의 동영상 총 조회수는 2백만 회에 이르며 주간 평균 방문자는 약 10만 명에 이르고 있다

픽스카우는 정식 서비스오픈을 기념하여 신규가입회원 한 달간 신규로 가입하는 회원에게 픽스카우의 유료 동영상을 구입할 수 있는 사이버머니 치즈 50개(5천원 상당)를 무료로 충전해 준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홈페이지(www.pixcow.com)를 참고하거나 픽스카우 이벤트 담당자 메일(event@pixcow.com)로 문의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pixcow.com

연락처

픽스카우 PR대행사 미디컴 김은진 대리 02-365-8344 016-769-6968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