픽스카우, ‘펌핑’ 서비스 런칭 기념 이벤트
국내 최대 지식 동영상 전문 마켓 플레이스인 픽스카우(www.pixcow.com, 대표이사 육상균)는 동영상 유저 보상제도인 ‘펌핑’ 서비스를 런칭한 기념으로 ‘펌핑킹’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펌핑’은 자신이 다른 사이트로 퍼 나른 픽스카우의 유료동영상이 판매될 때마다 판매 금액의 10%를 적립금으로 보상해주는 제도로, ‘펌핑킹’ 이벤트는 ‘펌핑’을 통해 가장 많은 적립금을 기록한 회원에게 상금을 증정하는 이벤트이다.
‘펌핑킹’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픽스카우에 로그인을 한 상태에서 자신이 원하는 유료동영상을 다른 인터넷 사이트로 퍼가기만 하면 된다. 그 사이트에서 해당 동영상의 구매가 이루어지면 자동으로 자신의 ‘펌핑’ 내역으로 적립금이 쌓이게 되고, ‘펌핑’을 통해 적립금이 늘어날수록 이벤트에서 상금 획득의 기회가 커진다.
예를 들어 픽스카우에서 유료 ‘여행지 정보 동영상’을 시청한 후 이 동영상을 자신의 블로그 등에 스크랩 해 놓으면, 이 동영상에 관심 있는 여행자들이 유료로 구매해서 시청하는 경우 판매금액의 일부를 자신이 받을 수 있는 것. 그리고 이 과정을 통해 최다 적립금을 누적하면 ‘펌핑킹’이 될 수 있다.
회원들의 ‘펌핑’ 현황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실시간 펌핑 랭킹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펌핑킹 1명에게는 현금 100만원, 펌핑 고수 4명에게는 현금 30만원, 펌핑 마니아 5명에게는 현금 10만원이 각각 주어진다. 적립금은 현금으로 돌려받거나 픽스카우의 사이버머니인 ‘치즈’를 충전할 때 사용할 수 있다.
‘펌핑킹’ 이벤트는 10월 5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10월 12일 이벤트 페이지 공지 및 개별 통보를 통해 발표된다.
픽스카우의 공장환 상무는 “동영상 제작자와 이용자가 동시에 수익을 얻는 ‘펌핑’ 서비스의 런칭을 기념하여 이번 이벤트를 개최하게 되었다”며 “유료 동영상을 통한 수익과 상금까지 획득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동영상의 실질적 가치를 느껴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pixcow.com
연락처
픽스카우 PR대행사 미디컴 윤영준 과장 (02-365-8344 / 016-239-2161 이메일 보내기 )
미디컴 김은진 대리 (02-365-8344 / 016-769-6968)
-
2007년 10월 4일 09: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