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르덴셜투자증권, 'Pru글로벌뉴스탁혼합형 펀드’선보여
‘Pru글로벌뉴스탁혼합형’ 채권 자산에의 투자를 기본으로 국내 및 글로벌 지역의 공모주 투자를 가미해 국내 채권형펀드 대비 초과수익을 추구한다. 공모주(IPO) 투자비율에 따라 채권혼합형과 안정혼합형 두 가지 종류가 있다. 채권혼합형은 국내 채권 및 유동성 등에 약 70%, 글로벌 및 한국 IPO에 약 30%를 투자대상으로 한다. 안정혼합형은 국내 채권 및 유동성 등에 약 90%, 글로벌 및 한국 IPO에 약 10%를 투자대상으로 한다. 또한, 이 상품은 세금우대 가입과 적립식 투자가 가능하며, 최소가입금액 제한이 없다. 환율부분은 펀드내에서 환헷지를 추구함으로서 효율적인 환위험 관리가 가능하다.
해외 IPO 부문을 운용할 UOBAM은 1986년 싱가포르에서 설립된 자산운용전문회사이다. 또한, 이 회사의 United Global IPO 펀드는 2005년 Asia Asset Management로부터 Most Innovative Product 2005로 선정되기도 하였다.
푸르덴셜자산운용의 이창훈 대표는 “글로벌 공모주시장은 금리인하 예상과 유가하락 전망 등 긍정적인 시장 환경으로 2006년에 이어 올해에도 높은 성장성이 예상된다”며, “Pru글로벌뉴스탁혼합형 펀드는 국내에는 많이 소개되지 않은 글로벌 IPO펀드이다. 안정성을 바탕으로 추가수익을 추구하는 고객들의 자산관리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Prucyber.com
연락처
푸르덴셜투자증권 이균장 02-3770-7577 016-204-619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