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르덴셜투자증권, 'Pru글로벌뉴스탁혼합형 펀드’선보여

서울--(뉴스와이어)--푸르덴셜투자증권(대표이사 정진호)은 2월 5일부터 개인 및 기관투자자들에게 글로벌 공모주시장과 한국 채권시장에 투자하는 ‘Pru글로벌뉴스탁혼합형 펀드' 신상품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Pru글로벌뉴스탁혼합형’은 푸르덴셜자산운용이 운용하며, 글로벌 공모주 부문은 싱가포르의 우수한 투자전문회사인 UOBAM (UOB Asset Management)에 위탁운용 한다.

‘Pru글로벌뉴스탁혼합형’ 채권 자산에의 투자를 기본으로 국내 및 글로벌 지역의 공모주 투자를 가미해 국내 채권형펀드 대비 초과수익을 추구한다. 공모주(IPO) 투자비율에 따라 채권혼합형과 안정혼합형 두 가지 종류가 있다. 채권혼합형은 국내 채권 및 유동성 등에 약 70%, 글로벌 및 한국 IPO에 약 30%를 투자대상으로 한다. 안정혼합형은 국내 채권 및 유동성 등에 약 90%, 글로벌 및 한국 IPO에 약 10%를 투자대상으로 한다. 또한, 이 상품은 세금우대 가입과 적립식 투자가 가능하며, 최소가입금액 제한이 없다. 환율부분은 펀드내에서 환헷지를 추구함으로서 효율적인 환위험 관리가 가능하다.

해외 IPO 부문을 운용할 UOBAM은 1986년 싱가포르에서 설립된 자산운용전문회사이다. 또한, 이 회사의 United Global IPO 펀드는 2005년 Asia Asset Management로부터 Most Innovative Product 2005로 선정되기도 하였다.

푸르덴셜자산운용의 이창훈 대표는 “글로벌 공모주시장은 금리인하 예상과 유가하락 전망 등 긍정적인 시장 환경으로 2006년에 이어 올해에도 높은 성장성이 예상된다”며, “Pru글로벌뉴스탁혼합형 펀드는 국내에는 많이 소개되지 않은 글로벌 IPO펀드이다. 안정성을 바탕으로 추가수익을 추구하는 고객들의 자산관리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Prucyber.com

연락처

푸르덴셜투자증권 이균장 02-3770-7577 016-204-6193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