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라이엄프, 신제품 딥브이 브라 출시

서울--(뉴스와이어)--“레드카펫에서 깊게 파인 드레스로 아름다운 가슴 라인을 선보이던 연예인들의 패션을 이젠 나도 연출할 수 있다”

유럽 정통 언더웨어 트라이엄프(지사장 주종규)는 V자 저중심 디자인으로 가슴선이 깊게 파인 옷을 완벽히 소화할 수 있는 신제품 딥브이 브라를 선보였다.

연예인들이 즐겨 입는 대담하게 파인 디자인의 섹시 패션은 이제 일반 여성들도 거리낌 없이 입을 정도로 일반화 된 것이 현실. 딥브이 브라는 이처럼 파인 옷에 입어도 티나지 않으면서, 가슴라인을 예쁘게 잡아주는 브라를 찾는 여성들이 늘어남에 따라 새롭게 선보이게 된 제품이다. 특히 봄철을 맞아 더욱 얇아지고 네크라인이 깊게 파인 옷들이 많이 출시되면서 딥브이 브라는 올 봄 연예인처럼 섹시하면서도 과감한 패션 연출을 위한 필수 이너웨어로 인기를 끌 전망이다.

딥브이 브라는 컵의 연결 부위가 와이어 위치까지 낮게 잡힌 저중심 디자인으로 속옷이 보일 염려가 없어 깊게 파인 옷도 문제없이 소화 할 수 있으며, 트라이엄프의 볼륨강화 라인인 맥시마이저 특유의 강력한 푸시 업 기능으로 풍성한 가슴을 만들어 줘 파티 등 각종 모임에서 더욱 돋보이는 패션을 연출할 수 있다.

색상은 블랙과 핑크 두가지이며, 컵에서 어깨까지 화려한 레이스를 덧대 은밀하게 보이는 섹시함까지 강조했다. 가격은 65,000원. 한편, 트라이엄프는 딥브이 브라와 함께 입을 수 있는 스트링과 거들 두가지 디자인의 팬티도 함께 선보이고 있다. 가격은 21,000원/29,000원.

연락처

민컴 서영진/신민정 02-566-8898 016-237-8389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