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번가의 기적’ 유쾌하고 발랄한 기적쏭 벨소리 인기

서울--(뉴스와이어)--별난 꿈을 꾸는 사람들이 모여 사는 1번가에 10년 차 철거깡패가 들어오면서 믿을 수 없는 기적이 시작된다는 내용의 휴먼코미디 <1번가의 기적>이 많은 관객에게 사랑을 받으면서 영화에 대한 호평이 일파만파(一波萬波) 퍼져 나가고 있는 가운데, 개봉에 맞춰 제작된 벨소리까지 사랑을 받고 있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웃음과 감동 가득한 영화의 재미를 친근한 멜로디에 담아 소개한 기적쏭의 벨소리는 거침없이 흥행 질주하고 있는 영화의 열기를 더해가고 있다.

친숙한 멜로디와 재치 있는 가사로 큰 웃음 선사하는 ‘기적쏭’!!
관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기적쏭’은 CM송의 대가 김도향의 히트곡 중 하나인 ‘스크류바’를 개사한 것. 임창정과 절친한 친구로 널리 알려진 DJ DOC의 김창렬이 영화 속 임창정의 심정을 대변한다는 컨셉 하에 샤우트 창법으로 기적쏭을 불러 화제를 모아왔다.

이상하게 웃기네 1번가 애덜, 괴상하게 울리네 1번가 사람
찌릿찌릿 코끝이 시큰시큰해~ 웃겼냐 울렸냐 알쏭달쏭해~
웃으면서 눈물이 난다 <1번가의 기적>!

개봉 전, 공중파와 케이블TV 등 광고 음악으로 쓰이면서 ‘웃으면서 눈물이 난다’는 영화의 주요한 정서와 재미를 전달, 관객들에게 웃음을 선사한 바 있는데, 이 곡에 대한 관심이 높아져 개봉일을 기점으로 벨소리 무료 다운로드 기회를 제공하게 되었다. 친숙한 멜로디와 영화만큼이나 재미있는 가사, 뛰어난 가창력과 탁월한 유머감각을 자랑하는 김창렬의 애드립이 녹아있어, 큰 사랑을 받고 있다. <1번가의 기적>홈페이지 (www.miracle2007.co.kr, 500건)를 비롯 맥스무비(www.maxmovie.com, 200건), CJ엔터테인먼트 홈페이지(www.cjent.co.kr, 2000건)에서 선착순 2700명이 벨소리를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오늘 23일부터 KTF 뮤직포털 '도시락'(www.dosirak.co.kr)을 시작으로 CGV 홈페이지(www.cgv.co.kr), 메가박스 홈페이지(www.megabox.co.kr)에서도 확대 진행 예정이다.

유쾌한 웃음과 코 끝 찡한 영화의 정서를 잘 살린 ‘기적쏭’의 인기와 함께 전국민을 울리고 웃긴 영화 <1번가의 기적>은 폭발적인 흥행 돌풍을 이어갈 예정이다.

연락처

에이엠 시네마 02-3448-55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