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나라당 소사구 당원협의회, 공정경선을 위한 단결 선언
한나라당 소사지구당은 격주로 당원협의회 전체회의를 여는데 매 회합마다 100여명이 참여한다. 이번 회합의 주요 의제는 하이닉스 이천공장의 증설문제, 한나라당 대통령 후보 경선과 당의 화합 문제였다.
한나라당 대통령 후보 경선에 대하여 논의하던 중 당원들은 누구를 당의 후보로 선택할 것인지를 결정하기 전에 충분한 검증이 있어야 한다는 것과 각자가 후보를 선택할 때 어느 누구의 강요도 받지 않아야 한다는 점, 그리고 각자가 누구를 결정했건 간에 전당대회 결정에 승복하고 당의 후보가 된 사람과 함께 정권교체를 위해 힘을 합칠 것을 결의했다.
다음은 이날 채택된 결의문 전문이다.
결 의 문
우리 한나라당 부천 소사지구당 당원들은 오늘, 대다수 국민의 숨 막히는 민생고를 해결하고 우리 대한민국의 국제적 위상을 드높이는 유일한 길은 다가오는 대통령선거에서 정권교체를 이루는 것뿐임을 확인한다.
머지않아 있을 한나라당의 대통령후보 경선은 정권교체의 첫 관문이며 국민의 기대에 부응해 반드시 공정하고 투명하게 치러져야 한다. 우리 소사지구당 당원 각자는 이번 경선이 공정경선이 될 수 있도록 솔선수범할 것이며 다음과 같이 결의한다.
하나. 우리는 각자의 자유의사에 따라 원하는 후보를 선택할 것이며 다른 사람의 선택을 강요하지도 않을 것이다.
하나. 우리는 어떤 후보가 결정되더라도 당선된 후보를 중심으로 똘똘 뭉쳐 혼신의 힘을 다해 당선운동을 펼칠 것이다.
2007년 2월 24일 한나라당 부천시 소사구 당원협의회 일동
웹사이트: http://www.chachacha.or.kr
연락처
차명진 의원실 02-788-2035
-
2007년 8월 31일 16: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