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근혜 전 대표, 정책투어 국민 속으로-전북 편
이어서 전북지역 주요 여론지도층들과 티타임을 갖고 전북지역 여론을 청취했다. 박 전 대표는 또 김완주 전북도지사와 간담회를 갖고 전북지역 최대현안인 새만금 사업에 대한 지원을 논의했다. 박근혜 전 대표는 이 자리에서 “새만금특별법은 당 대표로 있을 때부터 적극 지원해왔던 사업이고 앞으로도 일관되게 협조하겠다면서 특별법이 의원입법 형태로 발의될 수 있도록 최대한 돕겠다.”라고 말했다. 박 전 대표는 “전북과 새만금 지역이 환황해권의 중심경제권으로 뜨고있는 만큼 새만금을 잘 개발한다면 전북뿐만 아니라 우리나라에 큰 성장동력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하고 중동의 두바이처럼 새만금에 열정을 쏟고 뒷받침한다면 동북아의 진주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박 전대표는 이어서 무인항공기 개발업체로 보잉787기종 날개부품제작업체인 (주)DACC를 방문해 업체현황과 에로상황을 청취하고 항공기 개발 등 첨단분야의 발전방안에 대한 의견을 교환했다.
박 전 대표는 이어서 전북지역 당협대의원 간담회와 전북지역 언론인들과의 간담회를 갖고 전주에서 1박한 후 내일 아침 일찍 전북 군산으로 이동하여 콩나물국밥 집에서 군산지역 당원들과 조찬 간담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박근혜 전대표의 오늘 전주, 군산 방문은 지난달 27, 28일 1박 2일간 목포, 광주, 고흥, 순천, 광양을 방문 한 데 이어 또다시 호남지역을 1박 2일 일정으로 방문함으로써 박 전대표의 호남지역에 대한 각별한 관심과 국민화합의 의지를 보여주게 되었다.
웹사이트: http://www.parkgeunhye.or.kr
연락처
박근혜 의원실 02-784-1721,4362
-
2007년 4월 25일 17: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