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일장신대 교회 방문예배 실시
한일장신대학교(총장 정장복 鄭長福)가 교(敎)·학(學) 교류를 강화하고 살아있는 목회현장을 학생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교회 방문예배를 실시한다.
작년 3개 교회(전주완산교회, 전주중부교회, 전주동신교회)를 방문한데 이은 네 번째 교회방문이며, 올해로는 처음으로 실시하는 것이다.
특히 작년에 실시한 교회방문예배와 담임목사와의 간담회를 통해 학교에서 배울 수 없는 교회현장에서의 ‘살아있는 교육’을 제공받을 수 있다는 긍정적인 효과를 학생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올해에는 1개월에 1번씩 이번 학기에는 총 3회 교회방문예배를 드릴 예정이다.
3월 21일(수) 저녁 7시 30분 정장복 총장과 교수진, 학생 등 150여명이 전주대신교회(김하웅 목사·전주 덕진구 산정동)를 방문해 교인들과 함께 예배를 드릴 계획이다.
이날 수요 저녁예배는 전주대신교회 김하웅 목사의 설교, 감사패 증정, 학교 동영상 상영 등이 진행되고 예배후에는 전주대신교회 김하웅 목사와 신학생들과의 간담회도 가질 예정이다.
전주대신교회는 한일장신대 건물봉헌 캠페인에 참여해 2005년 1월부터 현재까지 매월 후원금을 전달하고 있다.
이날 예배는 한일장신대가 지역교회와 함께 성장해온 것에 감사하면서 교·학교류 강화와 상호발전을 위해 기획한 것이다. 또한 지역교회와 함께 성장하는 대학, 지역교회를 위해 봉사하는 대학으로 거듭나기 위해 한일장신대는 교회가 요구하는 일꾼 배출, 교회의 각종 모임장소 제공, 목회자와 평신도들을 위한 각종 세미나 개최 및 프로그램 개발 등에 힘쓸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www.hanil.ac.kr
연락처
한일장신대학교 기획처 조미라, 063-230-5407, 이메일 보내기
-
2008년 2월 11일 1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