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 해외 부동산 · 펀드 박람회’ 세미나 일정 공고

서울--(뉴스와이어)--2007년 4월 26일부터 28일까지 학여울역(3호선)에서 개최되는 서울무역전시장에서 개최되는 “2007 해외 부동산 · 펀드 박람회” 세미나 일정이 공고 되었다.

2007년 1월 정부의 해외 투자 한도 확대 정책 발표에 따라 “미국, 캐나다, 등 북미지역과 부동산 개발 신흥지역으로 각광을 받고 있는 동남아 지역 그리고 2008년 올림픽을 개최하는 중국의 부동산 시장을 전망해 볼 수 있는 기회가 제공 될 수 있으리라” 고 박람회 한 관계자가 말했다.

또한 이러한 부동산 직 · 간접 상품에 관심을 갖고 있는 투자자의 경우 해외 이주를 생각하는 것으로 조사가 되었고, 이러한 점을 착안해 국내의 대형 이주공사가 세미나에 참여해 각 국의 부동산 취득에서 이주 정책을 알아 볼 수 있는 TOTAL 개념의 세미나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번 세미나를 듣고 싶은 참관객은 www.orfe.or.kr에서 참관객 사전예약을 통해 20% 할인된 금액에 입장 할 수 있으며, 세미나 뿐 만 아니라 국내에 소개되는 해외 부동산 분양 물건 및 해외 부동산 펀드 상품 등 다양한 상품을 소개 받을 수 있는 유익한 박람회가 될 것으로 판단된다.


조인에스제이 개요
금년 1월 정부가 100만 달러에서 300만 달러로 해외 투자 한도 확대 발표에 따라 국내의 부동산 자본이 세계를 향해 확대되고 있다. 특히 2008년 올림픽 개최를 앞둔 중국의 수도 베이징은 現 성장속도가 매우 빠르고, 앞으로의 성장규모 또한 매우 클 것으로 전망하고 있어 지금이 대륙을 공략하는 절호의 기회이다. 그 중, 부동산 시장은 급속한 경제발전으로 개발가능성이 무궁무진한 거대 시장이면서 최근 외국인의 유통 및 서비스업 창업에 대한 전면 개방까지 더해짐으로 인해 시장 진출 및 투자기회가 더욱 확대되는 매력있는 시장으로 부각되고 있다. 조인에스제이는 기존 중국 부동산 시장에 치우쳐 있던 경험 노하우를 전 세계의 부동산 투자자, 부동산 디벨로퍼, 개발회사와 공유하고자 하며 이를 통해 21세기 국제부동산 선도 기업으로서 입지를 굳건히 하고자 한다.

웹사이트: http://www.joinsj.co.kr

연락처

2007 해외 부동산 · 펀드 박람회 사무국, 홍보팀 안성열 대리, 02-2000-3333, 018-381-7698,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