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거용 부동산은 미국, 투자용 부동산은 동남아

서울--(뉴스와이어)--올 초 한국 은행이 발표한 자료에 의하면 2006년에 비해 2007년 해외 부동산 취득 실적이 폭발적으로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실제 거주용과 투자용 부동산 취득에서 모두 미국이 투자 선호 대상국가로 나타난 가운데, 투자용 부동산 취득에 있어서는 말레이시아가 높은 성장률을 기록 한 것으로 나타났다.

미국이 거주용 및 투자용 부동산 선호 대상으로 나타난 것은 “미국에 투자 이민의 증가, 많은 국내 교포의 거주 그리고 무엇보다도 투자 대상 국가 중에 정치, 경제적 안정성”이 크게 작용한 것으로 전문가는 진단했다.

투자용 부동산 중 말레이시아 부동산 투자가 폭발적으로 증가 한 것이 눈에 띄는 부분인데 동남아 및 중국 부동산을 전문적으로 분양하는 업체인 조인SJ의 유명헌 팀장에 의하면 “말레이시아의 자연 환경이 다른 어떠한 지역보다 뛰어날 뿐만 아니라 경제적으로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어 부동산의 가격 상승에 대한 기대 심리가 크게 작용 할 것이 큰 원인”이라고 인터뷰에 응했다. 또한 ”말레이시아 뿐 만 아니라 필리핀, 싱가포르 등 동남아 주요 국가의 부동산 취득이 더욱 늘어 날 것으로 예상 된다” 라며 인터뷰를 마무리 했다.

이러한 해외 부동산에 대한 관심과 함께 작년에 이어 mbn/매일경제/조인SJ 3 개사가 공동으로 “2008 국제 부동산 · 펀드 박람회”를 개최한다.

박람회의 한 관계자에 따르면 “박람회 참석하는 업체에게는 무료 세미나 개최와 함께 TARGET MARKETING를 할 수 있도록 박람회 사무국에서 적극 지원 할 예정 있다”라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www.irfe.or.kr에서 확인하거나 전화번호 02-2000-3333을 통해서 문의 할 수 있다.

조인에스제이 개요
금년 1월 정부가 100만 달러에서 300만 달러로 해외 투자 한도 확대 발표에 따라 국내의 부동산 자본이 세계를 향해 확대되고 있다. 특히 2008년 올림픽 개최를 앞둔 중국의 수도 베이징은 現 성장속도가 매우 빠르고, 앞으로의 성장규모 또한 매우 클 것으로 전망하고 있어 지금이 대륙을 공략하는 절호의 기회이다. 그 중, 부동산 시장은 급속한 경제발전으로 개발가능성이 무궁무진한 거대 시장이면서 최근 외국인의 유통 및 서비스업 창업에 대한 전면 개방까지 더해짐으로 인해 시장 진출 및 투자기회가 더욱 확대되는 매력있는 시장으로 부각되고 있다. 조인에스제이는 기존 중국 부동산 시장에 치우쳐 있던 경험 노하우를 전 세계의 부동산 투자자, 부동산 디벨로퍼, 개발회사와 공유하고자 하며 이를 통해 21세기 국제부동산 선도 기업으로서 입지를 굳건히 하고자 한다.

웹사이트: http://www.joinsj.co.kr

연락처

(주)조인에스제이 홍보팀 안성열 대리, 02-2000-3333,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