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보다 한 층 더 새로워진 ‘2008 국제 부동산ㆍ펀드 박람회’
실제로 작년 7개 국가에서 총 70여 개 업체가 참가한 것에 비해 올해는 15개 국가에서 70여 개 업체가 참석 할 예정에 있다. 특이할 만한 점이 있다면, 작년 미국과 동남아 업체가 대다수를 차지한 것에 비해 올해는 중국을 비롯한 몽고, 호주, 뉴질랜드, 유럽 등 다양한 국가에서 참석해 내국인의 해외 부동산 투자 영역을 넓힐 수 기회로서 제공 될 수 있도록 기획 되었다.
또한 본 박람회 참석 업체에게 편의를 제공하고자, 현지에서 무료 세미나 진행은 물론 과도하게 책정되어 있는 박람회 참석 비용을 파격적으로 낮춰 영세한 해외 부동산 업체 역시도 참석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미국에서 20년 동안 부동산 컨설팅 업무만 전문적으로 종사해온 전문가에 의하면 “현재 미국의 서브 프라임 모기지로 인해 주택 가격이 바닥 수준에 있어 한국 투자자가 현재 투자하였을 경우 많은 시세차익을 실현 할 수 있는 적기이다”라고 말했다.
본 박람회는 5월 2일(금)부터 5월 4일(일)까지 3일간 개최 될 예정에 있으며, 초청장을 소지하신 참관객의 경우 무료로 박람회 참관을 할 수 있다. 관련 문의는 02-2000-3333이나 홈페이지 www.irfe.or.kr에서도 확인 할 수 있다.
조인에스제이 개요
금년 1월 정부가 100만 달러에서 300만 달러로 해외 투자 한도 확대 발표에 따라 국내의 부동산 자본이 세계를 향해 확대되고 있다. 특히 2008년 올림픽 개최를 앞둔 중국의 수도 베이징은 現 성장속도가 매우 빠르고, 앞으로의 성장규모 또한 매우 클 것으로 전망하고 있어 지금이 대륙을 공략하는 절호의 기회이다. 그 중, 부동산 시장은 급속한 경제발전으로 개발가능성이 무궁무진한 거대 시장이면서 최근 외국인의 유통 및 서비스업 창업에 대한 전면 개방까지 더해짐으로 인해 시장 진출 및 투자기회가 더욱 확대되는 매력있는 시장으로 부각되고 있다. 조인에스제이는 기존 중국 부동산 시장에 치우쳐 있던 경험 노하우를 전 세계의 부동산 투자자, 부동산 디벨로퍼, 개발회사와 공유하고자 하며 이를 통해 21세기 국제부동산 선도 기업으로서 입지를 굳건히 하고자 한다.
웹사이트: http://www.joinsj.co.kr
연락처
2008 국제 부동산 펀드 박람회 사무국 안성열 과장, 02-2000-33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