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회 신학교육부 실행위원단 한일장신대 방문

완주--(뉴스와이어)--대한예수교장로회 총회(통합) 신학교육부(부장 원광기 목사·서울 잠실교회) 실행위원들이 한일장신대를 방문하고 학교발전에 대해 놀라움을 표했다.

4월 20일(금) 오전 9시 한일장신대학교(총장 정장복 鄭長福)를 방문한 실행위원은 신학교육부장 원광기 목사, 서기 김진홍 목사(청주 금천교회), 회계 윤여식 장로(전주 전성교회), 신용호 목사(여수 동광교회), 임채수 목사(나주 동신대교회)와 간사 김명옥 목사 등 6명이다. 이번 총회 신학교육부 실행위원단은 학교현황과 발전상에 대해 듣고 정장복 총장과 환담을 나눴다.

정장복 총장은 “총회 직영신학대학으로서 우리대학은 인성교육과 영성훈련을 강화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교육환경 개선 등을 통해 우수한 학생들을 양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방문단은 “요즘 지방대학이 신입생 등록률과 재정적 어려움이 많은데 한일장신대는 이전보다 훨씬 나아진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많은 은혜를 받았다”고 한목소리를 냈다.

이어 방문단은 강당, 황기주기념채플, 청해설교클리닉센터, 봉사교육관 등 ‘예배공동체’로서 한일장신대의 다양한 시설들을 둘러보며 타 신학대학보다 넓은 캠퍼스와 우수한 시설들에 놀라움을 표했다.

총회 신학교육부는 대한예수교장로회 총회 산하 7개 직영신학대학교(한일장신대학교, 장로회신학대학교, 서울장신대학교, 대전신학대학교, 호남신학대학교, 영남신학대학교, 부산장신대학교)에 매년 실행위원들을 파견해 학교현황을 듣고 요청사항 등을 수렴해 정책에 반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nil.ac.kr

연락처

한일장신대학교 기획처 조미라, 063-230-5407,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