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전제향, Q채널 ‘이브의 선택 5%’ MC 맡아

서울--(뉴스와이어)--지상파 인기 스타들이 케이블로 몰려가고 있는 가운데, 방송인 전제향도 케이블 MC로 데뷔하게 됐다.

중앙방송(대표 김문연) 케이블·위성TV Q채널은 전제향이 매주 화요일 밤 11시에 방송하는 ‘이브의 선택 5%’ 프로그램의 MC를 맡게 됐다고 밝혔다.

‘이브의 선택 5%’는 독특한 생활 문화를 가진 이 사회 5%의 삶을 ‘5% 피플’, ‘5% 존’ ‘5% 스타일’ 코너로 나누어 보여주는 Q채널의 자체제작 프로그램이다.

전제향은 ‘이브의 선택 5%’의 새 MC로, 여성중앙 이창훈 스페셜 에디터와 함께 매주 한 시간씩 3가지 이야기를 이끌어 간다. 2001년 미스해태 진 출신의 전제향은 그 동안 2004년 KBS의 ‘MC 서바이벌’에서 금상을 수상하고 ‘KBS 연예가중계’의 리포터로 활동하는 등 MC로서의 자질을 인정 받아왔다.

전제향이 MC로 나오는 ‘이브의 선택 5%’는 5월 1일부터 볼 수 있다.
한편, 1일에 방송되는 ‘이브의 선택 5%’는 엄마를 열흘 간 바꾸어 생활하는 ‘Mom Swap 엄마를 바꿔라’, ‘한국의 천재들이 모인 대학, ICU’와 ‘임산부의 D라인 열풍’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중앙방송 개요
중앙일보 방송법인 중앙방송은 논픽션 채널 Q채널과 역사전문 다큐멘터리 채널 히스토리채널을 케이블과 위성에 동시방송하고 있으며, 2005년 1월 개국한 골프채널 J 골프는 케이블로 찾아뵙고 있습니다.앞으로도 더 나은 볼거리와 즐거움을 드릴 수 있는 채널로 거듭 날 것임을 약속 드립니다.

웹사이트: http://www.Qchannel.co.kr

연락처

중앙방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