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사의 이야기’ PRESS NIGHT 초청

서울--(뉴스와이어)--2007. 5. 2 저녁 8:30 국립극장 청소년 공연 예술제의 개막작인 극단 인형인의 "병사의 이야기"에서"PRESS NIGHT"을 마련하여 문화 관련 기자들을 초청하여 공연을 갖는다.

본 작품은 러시아 샹 페테르스부르크 필하모니와 해외합작으로 녹음 제작되어 이미 6월'샹 페테르스부르크' 와 9월'모스크바'에서 열리는 국제 연극제 경연 페스티발에 초청되었다.

"민달팽이의 노래"로 이미 영국 런던 "Vision 2004","2005 London International nine festival"에 초청 되어 호평 받은바 있는 극단 인형인(연출 유성균)의 <병사의 이야기>가 5월 3일부터 국립극장 "청소년 공연 예술제"의 개막작으로 하늘극장 무대에 오른다.

극단 미추홀 개요
극단 미추홀은 1981년 1월 27일 창단하여 26년 동안 54회의 정기공연과 그밖에 기획공연 및 워크샵을 정기적으로 무대에 올리며 인천지역에서 왕성한 창작활동을 하고 있는 극단으로 인천지역 극단 중 유일하게 제8회 전국연극제에서 윤조병/작 [아버지의 침묵]으로 대통령상 단체상과 최우수 연기상 최우수 조연상을 수상한바 있는 오랜 정통과 역사를 자랑하는 극단이다. 초대 김종원 대표의 대를 이은 김범수 대표는 2000년도부터 젊은 연기자들과 함께 새로운 연출기법과 마임과 무용, 이미지가 결합된 창작공연을 무대에 올리며 실험정신과 창조정신을 토대로 미래지향적 연극 개발과 함께 창조적 배우양성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2003년부터 시작한 오브제가족연극시리즈 마법사와 괴물대모험, 소년과 바다, 반디이야기, 인형가게 선물과 청소년들을 위한 교육연극 별시리즈3편, 소년의 꿈, 깍두기, 죽은 시인의 사회 등 다양한 청소년프로그램과 성인극을 레파토리화하여 다양한 작품을 무대에 올리며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 색깔 있는 극단이다.

웹사이트: http://cafe.daum.net/mtheatre4123

연락처

극단 인형인 유성균대표 02-741-0741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