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여성플라자에서 6일 ‘브레멘 동물 음악대’ & 11일 ‘어린이 캣츠’공연

서울--(뉴스와이어)--서울여성플라자(대표 박현경)는 5월 가족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뮤지컬 2편을 선보인다.

6일, 엄마들이 만든 어린이 뮤지컬 ‘브레멘 동물 음악대’

유네스코 세계문화 유산으로 지정된 그림형제의 동화 ‘브레멘 음악대’가 신나는 가족 뮤지컬로 엄마들에 의해 재탄생됐다. 서울여성플라자와 (사)색동어머니동화구연가회 색동극단은 원작의 탄탄한 구성력을 바탕으로 신나는 음악과 춤을 곁들여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브레멘 동물 음악대’를 선보인다.

못된 주인을 만나 집에서 쫓겨난 당나귀가 음악대 단원이 되려고 브레멘 시로 떠난다. 가는 길에 비슷한 처지의 개, 고양이, 수탉이 브레멘 음악대가 되기 위해 합류한다. 그러던 중 동물들은 숲 속 어느 집에서 도둑들의 만찬을 훔쳐보게 되고 꾀를 내어 도둑을 쫓아낸다는 내용.

관계를 무엇보다 중요하게 생각하는 ‘당나귀’, 자신에게 주어진 일을 항상 성실하게 수행하며 주인에게 사랑받길 원하는 ‘개’, 맑은 목소리로 따뜻한 메시지를 전달하려는 뚜렷한 가치관을 지닌‘닭’, 세계에서 가장 빠른 고양기가 되겠다는 꿈을 좌절하고 포기했던 ‘고양이’를 통해서 공연을 보는 모든 이들에게 꿈과 희망에 대한 믿음, 그리고 자신이 소중한 존재라는 것을 일깨워 줄 것이다.

- 일시 : 2007년 5월 6일(일) 11시 / 14시 30분(2회 공연)
- 장소 : 서울여성플라자 1층 아트홀 봄 (1호선 대방역 3번 출구 방향)
- 가격 : 전석 1만원 / 앞좌석 5천원(전화예매)
- 할인 : 단체 20인 이상 30%(14시), 40%(11시) 할인 / 장애인 50% 할인(동반 1인 포함)
- 문의 : 운영기획부 02-810-5025(서울여성플라자 홈페이지 www.swplaza.or.kr 참조)
- 주최/주관 : 서울여성플라자 / (사)색동어머니동화구연가회 색동극단

11일, 세계적인 뮤지컬 ‘캣츠’ 어린이판으로 재탄생

자유롭게 살고 싶어 하는 흰 고양이 ‘라리’, 뛰어난 노래와 춤, 그러나 외모에 자신 없는 뚱보 고양이 ‘탱글이’, 용기를 가지고 싶어 하는 겁쟁이 고양이 ‘거비’, 무지개가 뜨는 언덕을 찾아 여행하는 방랑고양이 ‘아치’, 친구들과 친해지고 싶은 외로운 도둑고양이 ‘탐탐’, 고양이 마을의 지혜로운 할머니 고양이 ‘올디’.

이 여섯 마리의 고양이들은 보름달이 뜨는 저녁, 한적한 공터에 모여 달님에게 소원을 빈다. 모두들 자신의 소원을 이야기 하던 중 진정한 ‘행복’은 무엇인가에 대하여 생각하게 되고 그 속에서 하나씩 자신들의 정체성을 확립, 긍정적인 자아관을 형성하게 된다.

세계적인 뮤지컬 ‘캣츠’를 어린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새롭게 각색한 ‘어린이 캣츠’는 성인 뮤지컬 못지않은 화려한 의상과 특수 분장으로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어린이 캣츠’는 빗자루, 망가진 바구니 등의 쓰레기통 속 물건을 오브제(objet)로 활용하여 뮤지컬 속의 또 다른 공연을 선보이는 서사극적인 요소가 더해 한층 재미를 준다.

온 가족이 함께 볼 수 있는 뮤지컬 ‘어린이 캣츠’, 어린이들에게는 꿈과 희망을 선사하고, 부모에게는 순수한 감동을 느끼게 해주는 공연이다.

- 일시 : 2007년 5월 11일(금) 16시 / 19시 30분(2회 공연)
- 장소 : 서울여성플라자 1층 아트홀 봄 (1호선 대방역 3번 출구 방향)
- 가격 : 일반석 1만 5천원 / 앞좌석 5천원(전화예메)
- 할인 : 장애인 50% 할인(동반 1인 포함) / 단체 20인 이상 50%(16시), 40%(19시 30분)할인
- 문의 : 운영기획부 02-810-5025(서울여성플라자 홈페이지 www.swplaza.or.kr 참조)
- 주최/주관 : 서울여성플라자 / 기획사 나무

웹사이트: http://www.swplaza.or.kr

연락처

서울여성플라자 운영기획부 변효진 02-810-5028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