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미래, 홍대에 울려 퍼지다

서울--(뉴스와이어)--영혼을 울리는 감동의 목소리 가수 윤미래가 5월 12일 언더그라운드 공연무대에 등장한다. 윤미래는 5월 12일 토요일 홍대 앞 클럽 캐치라이트에서 열리는 '힙합플레이야 쇼'에서 언더그라운드 힙합의 히어로 티비엔와이(TBNY)와 두번째 EP앨범 '페이버릿(Favorite)'을 발표하는 버벌진트 등과 다양한 뮤지션들과 함께 무대에 설 예정이다.

힙합플레이야쇼는 힙합플레이야닷컴(www.hiphopplaya.com)에서 홍대 앞 클럽을 중심으로 정기적으로 열고 있는 힙합 공연으로 2006년 1월 부터 시작하여 현재 17회째 공연 중이다. 그 동안 양동근, 배치기, 스토니스컹크, 아이에프(IF) 등 내로라하는 힙합뮤지션들이 등장했고, 그들을 보기위해 1만 5천여명의 관객들이 다녀갔다.

다소 한정된 방송무대보다는 팬들과 직접 만나고, 같이 호흡할 수 있는 공연 무대를 중심으로 후속곡 활동에 힘을 쏟을 예정으로 알려진 윤미래는 이번 공연에서 자신이 가진 음악적 에너지를 쏟아부을 것이라고 한다.

힙합플레이야 쇼 공연 관계자는 "눈 앞에서 윤미래, TBNY, 버벌진트 등의 황홀한 무대를 느끼고 싶은 힙합 마니아라면 예매 기간이 얼마 안남았으므로 꽤 서둘러야 할 것"이라고 귀띔한다. 예매는 show.hiphopplaya.com 에서 할 수 있고 가격은 예매 2만원, 현매 2만5천원이다.

웹사이트: http://www.hiphopplaya.com

연락처

힙합플레이야 서혜정 016-342-3403,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