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콘돔, 이젠 동영상 보고 산다
고추장갑이 제작한 ‘명품콘돔 동영상’은 한국 유니더스사, 일본 오카모토사, 미국 글로벌프로텍션사 등에서 제조한 명품콘돔들에 대한 상품 설명 동영상이다.
고추장갑 한응수 대표는 "대부분의 일반인들은 콘돔의 브랜드별로 품질차이가 크다는 사실을 잘 모른다" 며 "명품콘돔의 뛰어난 품질과 기능을 소비자들에게 제대로 알리기 위해 명품콘돔 상품설명 동영상을 제작했다"고 밝혔다.
한대표는 또 "대부분의 일반인들은 약국, 편의점 등에서 저가형 일반콘돔을 구입하여 사용한 후, 나쁜 착용감을 근거로 콘돔에 대한 강한 거부감을 가지고 있다"며 "일반콘돔과 달리 명품콘돔은 얇은 두께로 제조하고 고급 윤활젤을 첨가해 착용감 및 품질이 우수하다"고 말했다.
한대표는 "자체조사 결과 성년이 된 대학생 중 상당수가 실제 콘돔이 어떻게 생겼는지 잘 모르는 것으로 파악됐다"며 "자사가 제작한 명품콘돔 동영상이 성인 대학생들의 성교육에도 도움이 될 것"이라고 주장했다.
이에 앞서 고추장갑은 지난 4월 청소년과 대학생들을 타켓으로 콘돔캐릭터를 활용한 ‘고추돌이 교통카드’를 출시한 바 있다.
한대표는 향후에도 ‘에이즈예방 가두캠페인’ 등을 통해 지속적으로 ‘콘돔 바로 알기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고추장갑의 ‘명품콘돔 상품 동영상’ 이 콘돔의 품질에 대한 소비자들의 인식을 바꾸는 계기가 될지 그 결과가 주목된다.
고추장갑 개요
국내 최초 콘돔 지하철광고로 화제가 되었던 인터넷 콘돔전문쇼핑몰인 고추장갑(www.gochujanggab.com 대표 한응수)은 2005년 7월 29일 특허청에 ‘고추장갑’에 대한 상표권 등록을 신청하였으며, 2006년 2월 14일 ‘당당한 콘돔쇼핑몰’을 표방하며 공식 오픈하였다. 유니더스, 오카모토, 후지라텍스, 나가니시, 한국라텍스 등 국내외 유명회사에서 제조한 콘돔상품과 팬시콘돔(레모네이션, 캔디콘돔 등) 등을 취급하고 있다. 2006년 상반기에 국내최초 콘돔 지하철광고, 콘돔만화광고 등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2006년 하반기에는 국내최초 콘돔동영상 광고 제작, 고추돌이 캐릭터 개발, 에이즈예방 티셔츠 제작 등을 통한 브랜드 강화에 노력하고 있다. 현재 콘돔쇼핑몰 업계 1위를 목표로 오프라인 가맹점을 모집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gochujanggab.com
연락처
고추장갑 김선경 대리 02-6737-165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