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춘진 의원, 농협중앙회 감사패 수여

서울--(뉴스와이어)--열린우리당 김춘진 의원이 5월 14일 오전 11시 농협 고창군지부에서 농협중앙회 감사패를 수여하였다.

농협중앙회는 농어업용 면세유 5년 연장안 국회통과와 쌀 및 쇠고기에 대한 음식점에서의 원산지표시제 그리고 축사등 농어업관련시설의 기반시설부담금 면제등에 주도적인 역할을 한 것에 대하여 농민들을 대신하여 감사패를 수여한 것으로 알려졌다.

김춘진 의원은 지난 2월 국무총리를 상대로한 대정부질의와 국회에서의 대정부 기자회견등을 통하여 면세유 연장에 총력을 기울였다.

한편 14일 오후 4시 산업자원부는 전문위원회를 열어 고창의 복분자를 지역혁신특성화사업지로 최종선정하였다. 지역혁신특성화사업은 산자부가 각 지역별로 특화된 산업을 지정, 지역의 혁신역량을 키울 목적으로 한 자금지원사업이다.

고창은 2007년 부터 3개년간 총사업비 48억(국비 30억)이 지원될 예정이다.이러한 지원을 통해 복분자 가공업체 창업지원 및 기업유치와 복분자 생산농가 및 가공업체 기술교육 및 복분자 산업아카데미 운영등을 통해, 지역경제활성화와 복분자산업의 특성화에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보여진다.

김춘진 의원은 “복분자는 고창의 희망이다. 이번 사업의 선정을 통해 대·내외적인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한편 김춘진 의원은 금일(15일) 오후 2시 부안군청 대회의실에서 새마금종합개발사업 주민설명회 및 토론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cjkorea.org

연락처

김춘진의원실 02-788-2574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