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 DAEWOO, 5월 가정의 달 맞아 직원부인 초청 행사 개최

서울--(뉴스와이어)--지엠대우오토앤테크놀로지(이하 GM DAEWOO)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17일 임직원 부인들을 부평 공장으로 초청, ‘직원부인 초청 행사’를 개최하며 가족과 회사는 하나라는 인식(家社不二)을 일깨우는 뜻 깊은 시간을 마련했다.

300여명의 직원 부인들이 참가한 이번 행사에는 회사 소개 영상물 관람, 경영 현황 설명회, 신차 관람 등 다채로운 행사가 펼쳐졌으며 릭 라벨(Rick LaBelle) 영업 및 A/S 부문 부사장 부인과 조셉 에드링거(Josef Edlinger) 구매 부문 부사장 부인 등 외국인 임직원 부인들도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직원 부인들은 ‘1일 배식 체험행사’를 통해 남편들이 식사하는 식당에서 점심식사를 정성스레 배식하며 가족간의 사랑을 나눴으며 점심 식사 이후에는 유명 탤런트 전원주 氏의 ‘알뜰 살림법’ 강연회가 열려 직원 부인들의 큰 관심을 받았다.

이 날 행사에서 GM DAEWOO 마이클 그리말디(Michael A. Grimaldi) 사장은 “회사의 가장 소중한 자산은 우리 임직원들”이라며 “임직원들 가정의 화목 이야말로 회사가 성공할 수 있는 기반이며 회사 역시 임직원들이 일할 맛 나는 분위기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GM DAEWOO는 이날 특별 이벤트로 남편의 사랑고백 영상 편지를 전달하는 ‘사랑의 이벤트’ 코너를 마련, 큰 호응을 받았다. GM DAEWOO는 이를 위해 직원들로부터 다양한 사연을 미리 접수 받아 총 3편의 가장 감동적인 편지를 최종 선정, 영상 편지로 준비했다. 영상 편지의 주인공이 된 부인들은 남편들이 몰래 준비한 영상 편지를 보며 눈시울을 붉히기도 했으며 남편들은 손수 준비한 꽃다발을 전해주며 가족의 사랑을 가슴 깊이 느끼는 감동의 시간을 마련했다.

웹사이트: http://media.gm-korea.co.kr

연락처

GM대우 홍보실 02-755-4043~4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