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일장신대 스캇 브레너 목사 초청 청소년 찬양집회 개최
한일장신대학교(총장 정장복 鄭長福)는 재학생들의 영성 향상을 위해 겸임교수로 재직중인 스캇 브레너 목사를 초청해 5월 30일(수)과 31일(목) 학교 대강당에서 찬양집회와 특강을 각각 실시할 계획이다.
특히 30일(수) 당초 수요저녁 예배시간이었던 것을 확대 개방해 열리는 찬양집회는 전북지역 청소년들도 참석할 수 있도록 ‘전북지역 청소년 초청 찬양집회’로 진행된다. 이 찬양집회는 ‘너 하나님의 사람아!’라는 주제로 저녁 8시40분부터 9시30분까지 한일장신대 대강당에서 열린다.
또 다음날인 31일(목)에는 특강이 이어진다. 브레너 목사는 오전 11시40분부터 1시간가량 한일장신대 대강당에서 ‘찬양과 예배를 통한 기름 부으심’이라는 주제로 특강할 예정이다.
스캇 브레너 목사는 변호사 출신이지만 집회때마다 직접 키보드를 치며 자신이 만든 한국어 찬양을 열정적으로 부르는 모습으로 한국의 기독교인들에게 깊이 인식돼 있다. 또한 영성과 음악성에서 두루 인정을 받고 있을 뿐만 아니라 청소년들에게도 인기가 높다.
브레너 목사는 지난 3월 한일장신대 춘계 신앙사경회때에도 찬양집회를 이끌어 학생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받은 바 있다. 또 2학기부터는 정규과목을 맡아 강의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hanil.ac.kr
연락처
한일장신대학교 기획처 조미라, 063-230-5407, 이메일 보내기
-
2008년 2월 11일 1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