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단 예지인, 국내최초로 러시아식 보드빌뮤지컬 ‘신데렐라 시즌 1’ 선보여

서울--(뉴스와이어)--사실적인 각색이 돋보이는 뮤지컬 [신데렐라 시즌1](연출 안나 두브롭스까야)이 내달 12일부터 7월 17일까지 대학로 '르 메이에르' 김형곤 홀에서 공연된다.

이 작품은 대중적인 연극의 한 형태인 음악극, 즉 보드빌 뮤지컬을 표방한다. 그동안 ‘신데렐라’가 월트디즈니의 영향으로 동화적인 캐릭터였다면, 이 작품에선 신데렐라를 서민들에 비유해 사실적으로 각색했다.

극단 예지인 천동희대표는 " 원작에 더 가까이 접근하려고 기존의 일반적인 신데렐라의 이미지를 뒤집어(?) 놓는 시도를 꾀하였고, 러시아 예술가들과 공동으로 작업을 하였다 " 라고 말했다.

2004년 러시아 국민예술가 칭호를 수여받았던 안나 두브롭스까야가 연출을, 상임 음악감독인 콘스탄찌노브라가 작곡을, 예지인 음악감독인 김석현씨도 작, 편곡에 참여했다.

더불어 러시아에서 연극공부를 마치고 이번 공연에 참여하는 이상훈을 비롯해 천효범, 임현철, 강국만, 한혜영, 이지현, 정보람, 김정미 등의 끼 많은 연기자들이 오른다.

무대에선 클래식피아노가 라이브로 연주되며, 보드빌 음악의 한 형태인 러시아 음악을 재해석하게 된다. 다양한 춤과 러시아 예술가들이 만든 노래 및 연기가 관객들에게 지루할 틈을 주지 않을 것이다.

한편, 이 작품을 제작한 극단 ‘예지인’은 2003년 연극 ‘죽음을 잊은 그대에게’를 무대에 올리며 창단한 극단으로, 창작희곡 작품과 우수한 작가 및 예술인들의 작품을 꾸준히 공연해오고 있다.

[공연정보]
공연명: 뮤지컬 [신데렐라 시즌 1]
연출: 안나 두브롭스까야
무용 : 마노힘
음악 : 김석현,강세연
프로듀서 : 천동희
출연 : 이상훈, 천효범, 임현철, 강국만, 이지현, 강진, 한혜영, 김정미,권대근, 서민욱,김대성,정보람
공연기간: 2007년 6월 12일 ~ 7월 17일
공연장소: 대학로 ‘르 메이에르’ 김형곤 홀
관람료: 2만원 ~ 3만원
공연문의: 016 - 739 - 4132 (극단 예지인)

극단 예지인 개요
자연주의와 전통적인 시각과 현대적인 감각으로 음악, 무용, 영상, 뮤지컬, 콘서트 등의 창작물을 지속적으로 제작, 공연하고 문화행사 기획 과 연출 작업 등 다양한 문화예술활동을 통해 수입작품들이 즐비한 현실에 맞서며 편중적이고 차별적인 문화에서 벗어나 평등하고 한국적인 문화, 전통적이고 순수한 사회를 만드는 것을 목표로 2002년에 공연영상예술집단 '예지인'이란 동인제로 시작하여 2006년 법인등록과 함께 극단 예지인으로 명명하여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yejiin.co.kr

연락처

02-6082-3375 극단 예지인 기획홍보팀
016-739-413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