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중원 4 대 원장 에비슨 役 파비앙, 연극‘블라인드’ 무대에 선다

서울--(뉴스와이어)--네덜란드 원작 영화 ‘블라인드(BLIND/Tamar van den DOP 作)’ 를 각색하여 연극으로 초연을 했던 극단 예지인의 단원이자 배우인 파비앙(Corbien Fabian. Yves Jerome)은 SBS 드라마‘제중원’에서 4대 원장 에비슨 역으로 열연했다. 촬영이 끝나자 곧바로 소속 극단에 합류하여 연일 연극연습에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

그는 프랑스와 일본에서 태권도 선수와 모델로 활동을 경력이 있고, 세계태권도연맹 홍보영상물에 출연하기도 했다.

블라인드 공연의 천동희 연출(극단 예지인 대표)은 “한국말도 유창하고 연기에 대한 강한 열정이 있어서 연극무대에서 서게 되었다” 라고 말했다.

현재 세우아트센터에서 공연 중인 파비앙은 “방송이나 영화와는 달리 연극,뮤지컬은 라이브 연기를 해야 하기 때문에 더 힘들지만 한편으로는 더 의미가 있고 성취감이 높다. 기회가 되면 뮤지컬에 도전하고 싶다”고 전했다.

이미 한국어를 완벽하게 하기때문에 한국어로 연기를 할 예정이다. 또한 극중 배역이 제중원에서 처럼 의사역할이고 영화배우 이원종과 함께 호흡을 맞춘다.

연극‘블라인드’는 시각장애를 가진 연하의 귀족청년과 얼굴에 흉터가 있고 아픈 상처를 가진 여인의 사랑을 소재로 한 원작 네덜란드 영화를 각색한 작품으로 내달 6월 6일까지 대학로 세우아트센터에서 공연중이다.

극단 예지인 개요
자연주의와 전통적인 시각과 현대적인 감각으로 음악, 무용, 영상, 뮤지컬, 콘서트 등의 창작물을 지속적으로 제작, 공연하고 문화행사 기획 과 연출 작업 등 다양한 문화예술활동을 통해 수입작품들이 즐비한 현실에 맞서며 편중적이고 차별적인 문화에서 벗어나 평등하고 한국적인 문화, 전통적이고 순수한 사회를 만드는 것을 목표로 2002년에 공연영상예술집단 '예지인'이란 동인제로 시작하여 2006년 법인등록과 함께 극단 예지인으로 명명하여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연극'블라인드': http://club.cyworld.com/blind08

웹사이트: http://www.yejiin.co.kr

연락처

극단 예지인
02-782-1712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