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벨과 개미, 3년 연속 한국교육산업대상 수상

서울--(뉴스와이어)--(주)노벨과 개미(대표이사 이형만)가 한국교육산업대상을 3년 연속(2005~2007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교육인적자원부, 한국학원총연합회, 대한출판문화협회의 후원으로 평가 시상하는 한국교육산업대상은 교육 관련 우수 기업을 발굴 선정함으로써 기업들의 역량을 키움과 동시에 학생이나 학부모들에게 우수 제품 및 브랜드의 선택기준을 제시하는 제도이다.

또한 한국일보 주최, 교육인적자원부, (사)한국학원총연합회, 대한출판문화협회 후원으로 매년 개최되며, 교육인적자원부가 유일하게 후원하는 우수 교육 기업 및 브랜드 평가 시상 제도이다.

2007년에는 ‘출판물, 학원, 사이버교육, 현장학습, 교육기자재’ 5개 부문에 대해 총 36개 기업이 한국교육산업대상을 수상하였다. (주)노벨과 개미는 ‘출판물-유아·초등-참고서’ 부문을 수상하여, 3, 4, 5회 3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노벨과 개미가 만든 초등·중등 전과목 주간 학습지 <이키아이>는 꼼꼼한 전과목 진도학습 교재, 핵심 개념 강의 및 중요 문제 풀이 CD, 1:1 맞춤학습, 동영상 강의 및 기출문제풀이, 논술첨삭지도 등을 제공하는 온라인학습을 제공하는 3차원 입체학습 시스템으로 성적을 확실하게 올려준다.

유아·초등 전과목 주간 학습지 <노벨과 개미>는 호기심 학습법을 통해 사고력과 창의력을 골고루 길러준다.

초등 <노벨Q 시리즈>, <노벨평가·노벨수학>, <노벨Q 총정리>, <중간고사·기말고사 기출문제집>, 중등 <블로그 시리즈> 등은 최신 교육과정을 철저히 검토하고 분석하여 반영한 수준별, 단계별 맞춤학습을 제공하여 각종 학교시험에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다.

(주)노벨과 개미는 한국교육산업대상 수상을 통해 교육 교양 도서 출간, 온라인 교육 서비스 개발 등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아우르는 다양한 교육 컨텐츠의 개발로 고객들에게 더 큰 만족을 주고 대한민국 교육의 질 향상에 기여하는 일류 교육 기업으로 도약하겠다는 의지를 다지는 계기를 마련하였다.

노벨과개미 개요
교육의 미래를 먼저 생각하는 기업 노벨과 개미는 노벨상을 수상하는 '글로벌 리더 교육'을 목표로 1992년 창립한 교육 전문 기업이다. 호기심 학습지<노벨과 개미>를 시작으로 현재에는 유아, 초등, 중등 학생을 대상으로 학습지에서 학원교재, 전집류, 단행본에 이르기까지 종합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변화하는 교육, 변함없는 사랑'이라는 슬로건 아래 시시각각 달라지는 21세기를 주도할 세계의 리더를 양성하는 데 모든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nobelgaemi.com

연락처

문의: 서미연 (02-2189-6024) 서울시 강남구 대치4동 891-44 노벨빌딩 9층(135-840)
대표전화: 02-2189-6000 팩스: 02-2189-6380 홈페이지:www.nobelgaem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