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센, 건강까지 챙긴 이어폰 출시

서울--(뉴스와이어)--디지털 미디어기업인 한국액센(대표 박수성 www.axxen.co.kr)에서 건강, 성능, 디자인까지 모두 만족시키는 이어폰을 출시했다.

MP3, PMP, DMB 등 디지털 미디어기기에 사용할 수 있는 신규 이어폰, ‘XE-1600'을 내놓은 액센은 건강까지 생각한 제품을 내놓았다고 밝혔다.

‘XE-1600’은 커널형 이어폰으로 환경유해물질인 납이 전혀 없으며 인체에 무해한 실리콘을 사용하여 귀의 건강을 생각했다.

이 제품 패키지에는 사용자의 귀에 알맞은 사이즈로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이어캡이 대, 중, 소 등 3가지가 한꺼번에 들어가 있어 편리하며, 귀 안에 쏙 들어가는 부드러운 실리콘 이어캡이 장시간 착용을 해도 귀를 편안하게 해준다.

무통증 커널형 이어폰인 ‘XE-1600’은 외부음을 철저히 차단하여, 외부의 잡음이 심한 곳에서도 볼륨을 크게 높이지 않고도 소리를 선명하게 들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특히, 플러그를 24K 순금 도금 처리하여 선명한 사운드를 전달하며, 고품질 코드선 사용으로 코드 말림 현상과 노이즈를 혁신적으로 제거한 매우 고급스럽고 멋진 제품이다.

또, 스피커부분은 10mm의 유닛으로 20-20,000HZ의 성능으로 다이나믹한 음을 표현한다.

한편, 잘빠진 곡선라인에 그립감이 좋으며, 외관상으로는 세련미까지 느낄 수 있는 이 제품은 화이트/블랙 두 가지가 있으며, 일반 이어폰 매장이나 온라인상에서 구매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axxen.co.kr

연락처

한국액센 권지현 02-2024-0040, 018-460-1003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