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원한 여름’ 8월 2일 국내개봉 확정
<영원한 여름>은 청춘하면 떠오르는 모든 키워드들이 포함되어있는 작품으로 이 시대를 살아가는 젊은이들의 단상을 솔직한 시선으로 그려내고 있다.
모든 것이 불안하고 혼란스러운 10대들의 가슴 아픈 성장통을 그린 영화 <영원한 여름>. 지구가 태양 주위를 돌듯 우정이라는 이름으로 항상 함께하던 두 소년 사이로 어느 날 한 소녀가 ‘혜성’처럼 날아들며 엇갈리는 사랑을 담아내고 있다. 아픈 만큼 성숙 하듯이 타인과 소통하는 방법을 하나씩 알아가는 인물들의 모습을 섬세하게 매만져 주는 청춘성장드라마다.
2006년 제11회 부산국제영화제 뉴 커런츠 부문에서 국내에 첫 소개된 후 영화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화제작이다. 단 한 번의 영화제 상영으로 ‘여름폐인’을 자처하는 블로그와 팬 페이지들이 기하급수적으로 만들어지고 있다.
있는 올 여름 최고의 기대작으로 이미 입소문을 타고 있는 <영원한 여름>은 감각적으로 빛나는 영상과 음악에 꽉 짜여진 스토리텔링까지. 자칫하면 트렌디한 가벼운 청춘 물로 보여 질 수도 있으나 뛰어난 작품성으로 차별성을 두고 있는 작품이다.
동시대를 살아가는 젊은이들의 ‘사랑’과 치기어린 ‘열정’, 그리고 ‘성장통’을 인상 깊게 그려낸 수작 <영원한 여름>. 8월 2일이면 뜨거운 청춘을 만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withcinema.com
연락처
황혜성 010-3053-7856
-
2009년 9월 9일 0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