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티즌의 떡볶이송 대만에 가다

서울--(뉴스와이어)--인조 퍼니펑키 밴드 미스터펑키(Mr.Funky)가 2005년 2월 1일 정규 1집 앨범발매와 더불어 대만 까오슝에서 열리는 '까오슝시와 함께 하는 글로벌 페스티발'에 참가한다.

이미 2000년 대만 ASIA PLAY Concert와 2004년 Formoz Festival in Taiwan 공연참가를 계기로 대만 내에서의 큰 인지도와 팬확보를 하고 있는 만큼 좋은 공연이 될 것을확신하며 2005년 2월 2일부터 2월 6일까지 공연과 앨범 프로모션 행사로 대만 팬들을 만날 것이다.

대만의 남부도시 까오슝 시는 현재 축제의 분위기다. 50년동안 까오슝시에 존속하던 미군 CAMP가 철수되고 그곳에 공원이 들어선다는 정부의 발표 때문이다. 이에 대만 정부와 까오슝 시는 이를 축하하며 세계적인 평화공원으로 조성한다는 계획아래 뮤지션들을 초청해 이를 경축할 페스티발을 열 예정이다.

페스티발에는 화합과 화해를 목표로 일본 홍콩등의 락 밴드팀과 한국의 미스터펑키 (Mr.Funky) 가 함께하는 콘서트와 그외 다양한 볼거리로 대만 시민들에게 다가갈 것이다. 또한 미스터 펑키는 2005년 Formoze Festival in Taiwan 에도 이미 초청을 받은 상태이다.

미스터 펑키는 2월 3일에 한시간 짜리 단독공연을 진행하며,4일에는 대만의 인기여가수黃小琥 (황소호) 와 함께 공연을 치루며 5일에는 대만의 신예아이돌 스타들과 함께 공연을 갖는다.

미스터 펑키는 네티즌들의 사랑으로 현재 여러 인터넷 포탈 검색어에서 상종가를 올리고 있는 "떡볶이송"<원제-떡볶이와 오뎅">의 주인공으로 첫번째 싱글을 발매했다.

"오뎅"이라는 단어때문에 모 방송사의 심의규정에 걸려 제대로 방송 프로모션을 못했던 미스터 펑키는 오히려 온라인에서 네티즌들의 관심으로 팬까페와 블로그등에 많은 팬들이 형성되었다고 한다.

또한 보컬,기타의 정환과 베이스와 보컬의 명희,드럼과 코러스의 호야, 세명의 멤버들이 직접 카메라를 들고 연출과 촬영,연기까지 도맡아하며 평소 자주가던 홍대앞 떡볶이집 아주머니도 출연시킨 자체 제작 뮤직비디오는 온라인상에서 네티즌들의 미니홈피와 까페,블로그 등에 올려지며 계속 주목을 끌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mrfunky.net

연락처

김일겸 011-9796-8719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