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원산업, 산화방지제 등 폴리올레핀과 컴파운딩 시장 겨냥한 신제품 출시

뉴스 제공
송원산업 코스피 004430
2007-06-12 14:19
울산--(뉴스와이어)--국내 최대 합성수지 첨가제 전문 제조업체 송원산업는 폴리올레핀과 컴파운딩 시장을 위한 새로운 제품들을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이 제품들은 곧바로 시장 공급이 가능하며 K2007에서도 소개될 예정이다.

이번에 새로이 출시된 제품들은 다음과 같다.
· Songnox 1290: 페놀계 산화방지제
· Songnox 6280: 고효율 항가수분해성 Phosphite계 산화방지제
· Songsorb 2908 및 Songsorb 7120: Benzoate계 자외선 흡수제
· Songnox DSTDP, Songnox DLTDP, Songnox 4120: Thioester계 산화방지제

이로써 송원산업은 Thioester및 Benzoate계 자외선 흡수제를 공급하는 유일한 업체가 되었다.

송원산업은 본 제품들을 효율적으로 그리고 최상의 품질로 개발한 R&D 부문 연구자와 기술자들에 대해 큰 자긍심을 가지고 있다고 밝혔다. 그 좋은 예가 Songnox 1290으로 페놀계 산화방지제품에 관한 경쟁력을 높이는데 크게 기여 하였고, 시장에 매우 빠르게 보급되도록 개발이 진행되었다.

또한, 시장의 동향과 요구사항들에 적절히 대처해 나가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는데 그 일례로 동물성 지방에 매우 민감하게 반응하는 시장의 동향을 반영, 식물성 유지를 기반으로 한 하이드로탈사이트만을 사용하기로 결정함으로서, 기존 제품인 Songnox 6260에 항가수분해성을 더한 새로운 버전인 Songnox 6280을 개발한 것을 들 수 있다.

“우리는 폴리머 첨가제 사업과 시장에의 새로운 전략으로 다가서는 수행에 끊임없이 전념할 것입니다. 세계적 규모를 자랑하는 산화방지제 시설의 성공적인 준공과 지금까지 직접적으로 시장에 진출해 쌓아온 우리의 영향력을 바탕으로, 이제 우리는 보다 다양한 제품을 공급하는 것에 주력해 나갈 것입니다. 우리의 고객들이 송원산업㈜을 단지 주요 산화방지제 생산업체로 보는 것을 넘어 고객의 모든 필요와 요구를 충족시켜 줄 수 있는 파트너로서 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또 “이번 신제품 출시는 우리의 새로운 포트폴리오 구축 과정의 시작에 불과합니다. 앞으로 몇 달 안에 추가적인 신제품 발표가 있을 것이며, 이를 K2007에서 6번 홀 C79 스탠드에서 적극적으로 홍보할 예정입니다”라고 박종호 송원산업 사장은 밝히고 있다.

송원산업 개요
송원산업은 Songnox 산화방지제, Songlight 광안정제, Songsorb 자외선 흡수제, 플라스틱 산업용 열안정제와 더불어 가소제, 윤활제, 표면처리제, 폴리우레탄, 알킬페놀, 바이페놀, 응집제와 기타 다른 화학제품을 생산하는 정밀 화학 선도 기업이다. 송원그룹은 송원 International AG와 송원 International-Americas Inc. 등으로 이루어져 있다.

웹사이트: http://www.songwonind.com

연락처

커뮤니케이션즈 코리아 박연희 과장, 02-511-8434, 010-2899-576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