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채널, 패리스 힐튼 CNN 인터뷰, 국내 독점 방송
우리나라에서는 중앙방송(대표 김문연) 케이블·위성TV 종합교양채널인 Q채널 <래리 킹 라이브>에서 내달 1일 일요일 밤 10시에 독점 방송한다.
패리스 힐튼은 세계적인 호텔 체인 ‘힐튼(Hilton)가의 상속녀’이자 할리우드의 이슈 메이커로 늘 세계의 주목을 받아왔다.
패리스 힐튼은 2006년 9월 음주운전 혐의로 입건된 뒤 2007년 1월, 유죄 판결과 함께 3년간의 집행 유예를 선고받았으나 올해 2월, 또 다시 음주운전으로 적발돼 45형을 선고받았다. 하지만 수감 전 재판부로부터 모범행동의 신뢰를 줘 23일로 감형됐다.
한때 건강상의 이유로 가택구금 혜택을 받아 집으로 귀가조치 되었지만 여론의 큰 비난을 받아 다시 LA시내 교도소 병동과 린우드 내 병동 가옥에서 지냈다.
감옥 안에서도 여전히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던 패리스 힐튼은 변호인을 통해 “새 사람이 될 것” 이라는 뜻을 밝힌 바 있다.
교도소 입소와 출소 장면이 모두 미국 전역에 생방송될 정도로 비상한 관심을 모으고 있는 그는 과연 얼마나 달라진 모습을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패리스 힐튼의 변호인인 리처드 허튼은 “힐튼은 래리 킹과의 인터뷰를 무척 고대하고 있으며, 3주 동안 감옥에서 겪은 경험을 모두 이야기하고 싶어 한다”고 밝혔다.
중앙방송 개요
중앙일보 방송법인 중앙방송은 논픽션 채널 Q채널과 역사전문 다큐멘터리 채널 히스토리채널을 케이블과 위성에 동시방송하고 있으며, 2005년 1월 개국한 골프채널 J 골프는 케이블로 찾아뵙고 있습니다.앞으로도 더 나은 볼거리와 즐거움을 드릴 수 있는 채널로 거듭 날 것임을 약속 드립니다.
웹사이트: http://www.Qchannel.co.kr
연락처
중앙방송
-
2008년 7월 14일 09: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