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IL-북비즈넷 제휴, 전자책 서점 서비스 개시

서울--(뉴스와이어)--S-OIL에서 주유 후 적립한 보너스포인트(Smile 포인트)로 자신이 원하는 전자책을 마음껏 읽을 수 있게 됐다.

새로운 CI 도입과 함께 對 고객 서비스 강화에 나선 S-OIL은 최근 전자책 B2B 전문기업 북비즈넷(www.bookbiznet.com, 대표 원상희)과 제휴, S-OIL주유시 적립되는 Smile 포인트로 국내 전자책 대표기업 북토피아(www.booktopia.com, 공동대표 김혜경, 오재혁)가 제공하는 전자책을 구매할 수 있는 ‘S-OIL 전자책 서점’(http://ebook.s-oilbonus.com/indexSLO.asp)을 19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S-OIL전자책 서점’은 두 가지 특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우선, 적립된 Smile 포인트로 전자책 구매는 물론 대여 서비스까지 이용 가능하다는 점이다. S-OIL 고객들은 800포인트 결제로 7박 8일 대여서비스를, 4000포인트 내외 결제로 전자책을 구매하여 마음껏 읽을 수 있다. 전자책 구매가격도 종이책에 비해 60% 저렴해 1권 가격으로 2권의 책을 읽는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또한 ‘S-OIL전자책 서점’은 고객이 한 번만 구매, 대여하면 PC, PDA는 물론 휴대폰으로 언제, 어디서나 열람할 수 있는 유비쿼터스(Ubiquitous) 기반을 갖추고 있다. 즉, S-OIL ‘Smile 포인트몰’에서 전자책을 구매/대여하면 집이나 사무실 같은 장소에선 PC나 노트북으로, 이동 중에는 휴대폰으로 전자책을 읽을 수 있다.

현재 ‘S-OIL전자책 서점’에는 정철진 씨의 『대한민국 20대, 재테크에 미쳐라』(한스미디어 펴냄), 공지영 작가의 『우리들의 행복한 시간』(푸른숲 펴냄) 등 약 2만여권에 달하는 베스트셀러와 신간 서적이 서비스되고 있다.

S-OIL브랜드관리팀 선진영 부장은 “20, 30대 젊은층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전자책을 서비스함으로써, Smile포인트의 활용가치 및 고객만족도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면서 “전자책의 경우 책이라는 교양, 문화적 가치와 첨단이라는 이미지를 갖고 있어 기업 이미지 제고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S-OIL전자책 서점’을 이용하려면 <스마일 포인트몰 접속 → ‘eBook’ 클릭 → 원하는 전자책 검색 → 해당 전자책 구매 또는 대여>를 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booktopia.com

연락처

북토피아 경영지원팀 홍보담당 이상수 팀장 02-393-1133(#301) 016-388-1991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