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P결혼정보 닥스클럽 ‘칼잡이 오수정’에 촬영협조

서울--(뉴스와이어)--오는 28일부터 방영되는 SBS 주말틀별기획 드라마 ‘칼잡이 오수정’에 닥스클럽(www.dakdclub.com)이 장소협조를 하게 된다.

주인공 오수정(엄정화 분)의 친구인 필숙(유혜정 분)의 직업군이 결혼정보회사 ‘엄스클럽’의 커플매니저 팀장으로 설정되었기 때문. 드라마에서 오수정이 친구 필숙을 찾아가 완벽남을 소개받게 되고, 퀸카가 된 고만수(칼 고, 오지호 분)가 결혼정보회사를 찾아와 가입하게 된다는 설정이다.

또한, 닥스클럽의 대표 컨설턴트로 있는 영화배우 엄앵란도 드라마에 까메오 출연해 결혼정보회사의 리얼리티를 살려주고 있다.

앞으로 ‘칼잡이 오수정’에서는 닥스클럽의 강점인 3S 매칭 시스템을 드라마 안에서 상세하게 보여줄 예정이다. 3S시스템이란 닥스클럽 전체의 역량을 집중한 물리적, 유기적인 시스템으로서, 업계 최초로 회원 가입 후 6일 이내에 첫 미팅과 30일 이내 두 번째 미팅을 가능하게 한다.

이는 과정(서류인증, 매칭준비 회의/분배/대상 확정 등)을 생략하는 것이 아니라 닥스클럽의 전체 시스템을 회원 개개인을 중심으로 개선한 닥스클럽의 끊임없는 노력이 더해진 것이다. 또한 ‘전문직과 여교사가 가장 많은 결혼정보회사’란 사실은 닥스클럽의 superior한 회원구성과 닥스클럽만의 섬세한 매칭으로 중상층 이상에서 가장 선호도가 높아 회원들에게 만족을 주고 있다.

요즘 같이 학력위조가 난무하고 있는 시대에, 닥스클럽은 철저하고 안전하게 신원인증과정을 거쳐 회원들에게 신뢰감을 토대로 한 만남을 주선하고 있다. 닥스클럽의 가입절차가 까다로운 것도 이 때문이다.

주말드라마 ‘칼잡이 오수정’이 방영되는 2개월간 닥스클럽 홈페이지(www.dakdclub.com)에서는 다양한 이벤트 행사가 진행된다. 문의1588-6665

닥스클럽 개요
닥스클럽(주)는 1999년 창업, 현재까지 두자릿 수 성장을 거듭해온 결혼정보업계 리딩기업으로 2000년 3월 중소기업청 벤처기업 인증을 획득, 설립 당시 한국투자신탁과 삼성생명 등으로부터 투자를 받아 자본금 40억 5천 만원으로 신뢰와 안정성을 바탕으로 투명하고 합리적인 윤리경영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2004년에는 엄앵란 대표컨설턴트 영입으로 VIP 마케팅을 활성화하며 ‘스타클래스(Star Class)’라는 특화된 VIP회원관리 시스템을 구축하고 금융권PB본부와 다양한 협력사업을 선도적으로 진행, 2010년 현재 기업PB, 하나은행WM, 우리PB, 대구은행PB의 고객자녀 미팅파티 및 성혼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만혼, 비혼 등 국가적 문제 해결에 동참하기 위해 기업단체를 연계한 '공동성혼프로젝트’를 추진, 한국교총, 신한은행, KT, 삼성전자, 롯데건설 등 16 기업/단체의 미혼직원들을 위한 다양한 결혼지원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daksclub.com

연락처

닥스클럽 홍보마케팅팀 이유경 대리, 02-3478-661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