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드커널, 목원대학교 산학협력 조인식

서울--(뉴스와이어)--스피드커널(www.speedkernel.com 대표 김경인)은 대전 목원대학교에서 23일 주요 학교 관계자와 총장이 참석한 가운데 산학협력 조인식을 가졌다.

이번에 스피드커널에서 기증한 소프트웨어는 학생 및 교수용 ‘ProcessQ’로 23억 상당에 이른다.

목원대학교 측은 “기업에서 요구하는 우수 IT 인재들을 양성하는 좋은 계기가 될 것”이며, 이를 위해 ‘ProcessQ’ 교육과정을 개설하여, 기업의 업무 프로세스 개발 전문가로 양성하기 위한 다양한 교육을 실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스피드커널은 그동안 서울대, 한양대, 성균관대 등 전국 64개 대학에 ‘ProcessQ’를 교육용으로 기증함으로써 산학협력을 통한 IT 전문가 육성을 확대해 나가는데 앞장 서 왔다.

스피드커널 개요
㈜스피드커널의 ProcessQ는 모든 비즈니스 활동과 산업현장에서의 업무처리 기능들을 자동화할 수 있게 해주는 응용 소프트웨어들을 아주 쉽고 빠르게 개발할 수 있게 해주는 저작도구와 이렇게 개발된 시스템을 매우 경제적으로 운영할 수 있게 해주는 플랫폼 기술이다. 특히 이 저작도구는, 이미 프로그래밍 언어를 알고있는 전문기술자는 물론, 컴퓨터 언어에 전혀 경험이 없는 일선 산업현장의 실무자나 관리자·학생 등 누구나 2~3일 정도의 학습으로, 종래 Basic·C·Java 등의 개발도구보다 30배 이상 빠르게 고기능의 응용 소프트웨어를 개발할 수 있게 해준다. 따라서 기업·관공서·학교·자영업체 등에서 발생하는 모든 업무처리와 비즈니스 활동을 자동화할 수 있게 해주는 소프트웨어들을 쉽고 빠르게 개발할 수 있고, 매우 경제적으로 운영할 수 있게 해주는 최적의 e-Business Platform이다.

웹사이트: http://www.speedkernel.com

연락처

스피드커널 마케팅팀 과장 이병설 02-6254-7800, 017-255-6585,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