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즈 알 아랍’ 선택한 프리미엄 침대 ‘템퍼’ 서울 플라자호텔 입점

뉴스 제공
형우모드
2007-08-06 10:04
서울--(뉴스와이어)--“두바이 7성 호텔의 편안함, 서울에서 느낀다.”

두바이 7성 특급호텔 ‘버즈 알 아랍’(Burj Al Arab)이 사용하고 있는 프리미엄 침대템퍼(Tempur Mattress)가 국내 서울 플라자 호텔에 상륙했다.

국내에는 처음으로 서울 프라자 호텔에 입점한 템퍼 매트리스(Tempur Mattress)는 1970년대 미국항공우주국(NASA)에서 우주인을 위해 개발한 ‘템퍼(Tempur)’소재를 템퍼 패딕 인터내셔날(Tempur Pedic International)사가 매트리스에 적용해 만들었다.

서울 프라자 호텔 관계자는 “장기 투숙객 중에서 템퍼 매트리스를 요청하는 경우가 있어 이 제품을 객실에 설치 3개월간 사용 테스트한 결과 이를 체험, 사용한 투숙객들로부터 매우 만족스러운 반응을 얻어 템퍼 매트리스와 베개 구매를 결정하게 되었다”면서 이번 템퍼 매트리스 도입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냈다.

이로써 서울 프라자 호텔은 세계적인 고기능 매트리스 브랜드인 템퍼를 객실에 본격 도입함으로써, 고객에게 최상의 잠자리를 제공하고 최고의 호텔을 지향하는 서울 프라자 호텔의 위상을 더욱 굳히게 되었다.

지난 10여 년 간 미국 언론으로부터 인류의 수면 상태를 개선한 제품으로 평가 받으며 전 세계로 알려진 템퍼 매트리스(Tempur Mattress)는 현재 전 세계 400여 개의 병원과 불면증 치료센터, ‘버즈 알 아랍’ 등 157개의 프리미엄급 호텔에서 사용되고 있으며 정형외과, 신경외과 의사, 척추 지압사, 물리치료사 등 전문가 30,000명의 추천을 받고 있다.

템퍼(Tempur Mattress)를 수입하는 ㈜형우모드 조재우 마케팅 이사는 “템퍼는 유럽과 일본에서 인기를 모은 프리미엄 침구 브랜드”라면서, “여행지의 편안한 잠자리를 원하는 해외 여행객들을 대상으로 한 국내 유명 호텔을 중점으로 유통망을 넓혀나갈 계획”이라고 향후 마케팅 방향을 설명했다.

형우모드 개요
(주)형우모드는 영국 전통의 클래식한 분위기를 연출하여 로맨틱한 감성을 자아내는 ‘아이리스’, 젊고 모던한 감성을 가진 편집샵 ‘스위트홈’ 침구 브랜드 외에도, 70년간 이어온 장인 정신으로 만들어내는 노르웨이의 리클라이너 대표브랜드 ‘피요르드’, ‘플로템’ 까지 다양한 인기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는 리빙패션 전문기업으로 롯데, 현대, 신세계 등 80여 개의 백화점 매장과 압구정직영점을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wmode.co.kr

연락처

자료문의)
홍강식 부장 ㈜형우모드, Tel: 02-334-7111, Moblie:017-390-1838
E-mail: 이메일 보내기
한민규 A.E , 홍보대행사 애플트리, Tel: 02-323-4978, Mobile: 017-365-9063
E-mail: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