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우모드, 본사에 ‘아이리스·스위트홈 아울렛’ 매장 오픈

아울렛매장 오픈 기념 구매고객 대상 파우치 증정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형우모드
2016-10-14 08:50
서울--(뉴스와이어)--유명 침구 브랜드 ‘아이리스(IRIS)’, ‘스위트홈(Suite Home)’으로 잘 알려진 형우모드(대표 조재형, 조재우)가 10일 서울 개포동 사옥 지하에 본사직영으로 운영하는 아울렛 매장을 오픈했다.

10일 오픈한 아울렛 매장은 지상 1층으로만 운영되었던 개포직영점에 지하 공간을 연결해 총 영업 면적이 240㎡(72.6평) 규모로 2배 가량 넓어졌다.

공간 확장을 기획하고 전반적인 제품구성을 총괄한 형우모드 디자인실 실장은 “매장의 확장을 통해 쇼핑공간을 최대한 확보하면서도 고객의 이동동선은 최소화하여 편리하게 제품을 둘러볼 수 있는 환경을 마련하고 싶었다”며 아울렛 매장을 신규 오픈한 배경을 설명했다.

아이리스·스위트홈 개포직영점, 아울렛은 피요르드(Fjords) 리클라이너와 플로템(Flotemp) 매트리스 제품을 확대 전시하여 형우모드의 모든 브랜드가 한 자리에 입성했다는 것이 특징이다. 지상에는 아이리스, 스위트홈의 신상품을 중심으로 한 메인 베딩상품을 구성하였고 지하 매장에는 시즌 OFF 침구류 및 피요르드 리클라이너 가구와 플로템 메모리폼으로 구성하였다.

또한 층간을 잇는 실내 계단과 조명 및 선반 등을 활용해 공간이 넓어 보이도록 하였으며 피요르드 리클라이너 가구는 물론 베딩 상품을 연출하는 모든 침대의 매트리스는 플로템 메모리폼 제품으로 세팅하여 고객들이 매트리스와 이불상품을 동시에 체험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이에 개포직영점에서는 아울렛 개점을 기념하여 10월 한 달간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메이크업 파우치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형우모드 조재우 대표는 “본사 개포직영점은 거리와 상관없이 먼 지역에서도 찾아오시는 혼수준비 고객님들의 발길이 잦은 곳”이라며 인근 지역 주민들을 비롯한 모든 매장 방문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형우모드의 본사직영점과 아울렛 매장은 침구부터 가구, 소품까지 다양한 리빙제품군이 구비되어 있으며 한곳에서 편리하게 쇼핑이 가능한 원스톱 홈패션 오프라인 숍으로 거듭났다. 영업시간은 월~토요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7시 30분까지(일요일 휴무)이다.

형우모드 개요

(주)형우모드는 영국 전통의 클래식한 분위기를 연출하여 로맨틱한 감성을 자아내는 ‘아이리스’, 젊고 모던한 감성을 가진 편집샵 ‘스위트홈’ 침구 브랜드 외에도, 70년간 이어온 장인 정신으로 만들어내는 노르웨이의 리클라이너 대표브랜드 ‘피요르드’, 통기성이 우수한 메모리폼 ‘플로템’ 까지 다양한 인기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는 리빙패션 전문기업으로 롯데, 현대, 신세계 등 80여 개의 백화점 매장과 압구정직영점을 운영하고 있다.

아이리스 블로그: http://blog.naver.com/irispaco
스위트홈 블로그: http://blog.naver.com/suite_home
피요르드 블로그: http://blog.naver.com/thefjords
플로템 블로그: http://blog.naver.com/flotemp

웹사이트: http://www.hwmode.co.kr

연락처

형우모드
홍보마케팅팀
박선영 주임
02-3140-8442
이메일 보내기

문의
02-576-5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