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우모드, 코리아 세일 페스타에서 유럽산 명품구스 ‘데니카’ 특가 행사 실시

전국 롯데백화점, 9월 29일부터 10월 16일까지 덴마크 구스 할인

뉴스 제공
형우모드
2016-09-23 08:40
서울--(뉴스와이어)--29일부터 시작되는 국내 최대 쇼핑·관광행사인 ‘코리아 세일 페스타’에 형우모드가 참가한다.

코리아 세일 페스타는 국내 쇼핑객과 해외 관광객을 위한 쇼핑·관광 축제로, 인기 한류 문화를 경험하며 소비 활성화를 위해 큰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등 한국판 ‘블랙프라이데이’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시킨 대규모 행사다.

형우모드는 29일부터 내달 16일까지 유럽산 구스 ‘데니카’ 로얄 구스 80과 90을 전국 롯데백화점 내 아이리스·스위트홈 매장에서 각각 29만원과 49만원에 특가 판매할 계획이다.

데니카(Danica) 구스는 ‘덴마크(인)(Danish)’을 가리키는 라틴어로, 덴마크 왕실에 공급하는 다이콘(Dykon)사에서 런칭한 고급 구스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헝가리를 원산지로 한 고급 거위 털로 제작되어 높은 다운 함량과 필파워를 자랑해 보온력이 우수하다.

데니카를 공식 수입·판매하는 형우모드의 조재우 대표는 “점차 차가워지는 날씨에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코리아 세일 페스타의 행사 품목을 구스이불솜으로 선정했다”며 “평소 가격대가 높아 구매를 망설였던 고객들도 이번 할인을 통해 만족스러운 쇼핑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형우모드 개요

(주)형우모드는 영국 전통의 클래식한 분위기를 연출하여 로맨틱한 감성을 자아내는 ‘아이리스’, 젊고 모던한 감성을 가진 편집샵 ‘스위트홈’ 침구 브랜드 외에도, 70년간 이어온 장인 정신으로 만들어내는 노르웨이의 리클라이너 대표브랜드 ‘피요르드’, 통기성이 우수한 메모리폼 ‘플로템’ 까지 다양한 인기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는 리빙패션 전문기업으로 롯데, 현대, 신세계 등 80여 개의 백화점 매장과 압구정직영점을 운영하고 있다.

스위트홈 블로그: http://blog.naver.com/suite_home

웹사이트: http://www.hwmode.co.kr

연락처

형우모드
홍보마케팅팀
박선영 주임
02-3140-8442
이메일 보내기

문의
02-567-5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