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우프만 구스이불, 코리아세일페스타 통해 파격 할인 판매

형우모드, 아이리스·스위트홈 침구 비롯해 프리미엄 구스 실속구매 제공

전국 현대백화점, 폴란드산 고급구스 할인…9월 29일부터 내달 16일까지

뉴스 제공
형우모드
2016-09-28 08:50
서울--(뉴스와이어)--유럽산 명품 구스 카우프만(Kauffmann)이 29일부터 시작하는 국내 최대 쇼핑·관광행사인 코리아 세일 페스타를 통해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내수 진작과 외래관광객 유치를 위해 국가적으로 시행하는 이번 2016 코리아 세일 페스타는 지난해 참가 기업이 유통업체에 국한되고 할인품목과 할인율이 제한적이었던 문제들을 보완하였다는 점에서 국내외로 많은 기대를 받고 있다.

더불어 짧은 준비 기간으로 인해 전반적으로 미흡했다는 지적으로 올해 처음 참가하는 형우모드는 연초부터 글로벌 본사와 수차례의 협의를 거쳐 행사를 준비해왔다.

‘무늬만 세일’이라는 형식적인 틀에서 벗어나 실속 있는 구매로 이어질 수 있도록 다양한 아이리스·스위트홈 침구 상품에도 높은 할인율을 적용해 선보인다. 카우프만 콜렉션 구스(Collection goose)는 퀸(Q)사이즈 기준으로 사양에 따라 각각 29만원과 49만원으로 제공된다.

카우프만은 약 193년의 오랜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오스트리아 프리미엄 구스 베딩 브랜드로, 폴란드산 최고급 충전재를 사용해 모든 구스제품이 자체공장에서 수작업으로 생산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프랑스의 명품 백화점으로 알려진 파리 봉마르세(Bon Marche) 백화점에 입점한 유일한 구스 브랜드로도 유명하다.

카우프만 제품은 29일부터 내달 16일까지 전국 현대백화점 내 아이리스와 스위트홈 침구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형우모드 개요

(주)형우모드는 영국 전통의 클래식한 분위기를 연출하여 로맨틱한 감성을 자아내는 ‘아이리스’, 젊고 모던한 감성을 가진 편집샵 ‘스위트홈’ 침구 브랜드 외에도 70년간 이어온 장인 정신으로 만들어내는 노르웨이의 리클라이너 대표브랜드 ‘피요르드’, 통기성이 우수한 메모리폼 ‘플로템’까지 다양한 인기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는 리빙패션 전문기업으로 롯데, 현대, 신세계 등 80여 개의 백화점 매장과 압구정직영점을 운영하고 있다.

스위트홈 블로그: http://blog.naver.com/suite_home

웹사이트: http://www.hwmode.co.kr

연락처

형우모드
홍보마케팅팀
박선영 주임
02-3140-8442
이메일 보내기

문의
02-576-5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