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니드, ‘방범관제 상황실 및 방범설비 구축사업’ 수주

뉴스 제공
휴니드테크놀러지스 코스피 005870
2007-08-06 10:59
군포--(뉴스와이어)--휴니드테크놀러지스(대표 김유진)는 2007년 8월 6일 용인시청의 ‘방범관제 상황실 및 방범설비 구축사업’을 수주했다고 밝혔다. 규모는 약 15.3억원 수준이다.

이번 사업은 용인시가 각종 범죄로부터 시민들의 소중한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고 시민들의 안전한 야간 귀가길 확보, 범죄에 대한 심리적 안정감을 높이기 위해 우범지역 75개소에 CCTV를 설치하고 화상감지시스템을 이용해 24시간 상시 운영하는 네트워크 통합관제 상황실을 구축하는 사업이다.

휴니드는 이번 사업수주로 신규 65개소에 방범 CCTV를 설치하고 또 기존 10개소와 신규 65개소, 총 75개소의 방범 CCTV를 실시간 모니터링 할 수 있는 통합방범관제 상황실을 구축하게 된다. 또한 휴니드는 안정성과 효율성이 반영된 IT시스템을 바탕으로 정보인프라 구성, 데이터 처리능력 확보 등에 주안점을 두고 이번 사업을 진행하게 된다.

이번 사업 수주와 관련해 휴니드 관계자는 “용인시에 방범용 CCTV 시스템을 정해진 기한 내에 완벽하게 구축해 각종 범죄로부터 주민들을 안전하게 보호하는데 기여하겠다”며 “또한 이번 사업수주는 우리가 그 동안 민수사업 강화를 위해 노력한 결과물이며 앞으로 보다 공격적인 영업활동을 펼쳐 미래유망 사업발굴을 위해 매진하겠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huneed.com

연락처

휴니드테크놀러지스 홍보담당 김효진 대리,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