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닥스, 8월 25일 ‘베니건스와 함께하는 미팅 이벤트’ 주최

서울--(뉴스와이어)--말복도 지나고 바야흐로 가을이 다가오고 있다. 그러나 싱글들에겐 다가오는 가을이 우울하기만 하다. 내 연인은 어디에 있을까? 하고 한탄하는 싱글들을 위한 이벤트를 눈여겨 보자.

결혼정보회사 닥스클럽의 자회사인 온라인 미팅사이트 헬로닥스 (www.hellodaks.com)에서 “베니건스와 함께하는 미팅 이벤트”를 주최한다.

이 행사는 8월 25일 토요일 베니건스 도곡점에서 열리며 헬로닥스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자에 한해 선착순으로 <여자생활백서> 도서와 베니건스 할인 쿠폰이 제공되며 또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뮤지컬 ‘그리스’ 공연티켓, 헬로닥스 프리미엄 이용권 등 푸짐한 경품도 받을 수 있다.

헬로닥스에서 주최하는 미팅파티는 친근한 분위기에서 쑥스럽지 않게 자연스러운 첫 만남을 가질 수 있도록 참여자들을 배려하여 기획했다. 사각이 아닌 원형 테이블을 준비해 자연스럽게 대화할 수 있도록 한 세심함에서 첫 만남시 어색한 분위기를 완화할 수 있는 재미있는 레크레이션과 그에 어울릴만한 에피타이저를 준비해 파티 분위기를 한층 부드럽게 만들 예정이다.

레크레이션과 에피타이저로 시작되는 파티는 긴장감이 풀릴 무렵, 엄선된 베니건스의 메인 음식과 더불어 본격적으로 상대와 대화 시간을 갖게 된다.

이 시간에는 로테이션을 하면서 대화를 할 수 있도록 유도해 참여한 대부분의 이성과 고르게 이야기를 나눌 수 있게 하여 서로에 대한 탐색과 호감을 표할 기회를 주었다. 이어 깔끔한 디저트가 나오고 모든 참가자들이 기다리던 매칭발표와 함께 이벤트 미팅파티는 마감된다.

이번 미팅 이벤트는 여름의 막바지에서 솔로들을 위한 이벤트로 다가오는 가을이 외롭지 않도록 할 아주 특별한 기회이다. 헬로닥스의 “베니건스와 함께하는 미팅 이벤트”와 함께 솔로탈출에 성공해 보자. 문의1588-6665

닥스클럽 개요
닥스클럽(주)는 1999년 창업, 현재까지 두자릿 수 성장을 거듭해온 결혼정보업계 리딩기업으로 2000년 3월 중소기업청 벤처기업 인증을 획득, 설립 당시 한국투자신탁과 삼성생명 등으로부터 투자를 받아 자본금 40억 5천 만원으로 신뢰와 안정성을 바탕으로 투명하고 합리적인 윤리경영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2004년에는 엄앵란 대표컨설턴트 영입으로 VIP 마케팅을 활성화하며 ‘스타클래스(Star Class)’라는 특화된 VIP회원관리 시스템을 구축하고 금융권PB본부와 다양한 협력사업을 선도적으로 진행, 2010년 현재 기업PB, 하나은행WM, 우리PB, 대구은행PB의 고객자녀 미팅파티 및 성혼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만혼, 비혼 등 국가적 문제 해결에 동참하기 위해 기업단체를 연계한 '공동성혼프로젝트’를 추진, 한국교총, 신한은행, KT, 삼성전자, 롯데건설 등 16 기업/단체의 미혼직원들을 위한 다양한 결혼지원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daksclub.com

연락처

닥스클럽 홍보마케팅팀 이유경 대리, 02-3478-661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