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사달, 기브유넷의 호스팅 사업 인수

서울--(뉴스와이어)--도메인, 호스팅 전문업체인 아사달(www.asadal.com, 대표 서창녕)은 지난 8월 10일자로 기브유넷의 호스팅 및 도메인 사업을 인수했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아사달은기브유넷의 호스팅, 도메인 제공 사이트인 '기브유넷(www.giveu.net)'의 서비스 관리를 책임지게 되었다.

또한 기브유넷의 직원 중 입사를 희망하는 직원은 고용 승계하여 계속 근로를 보장해 주었다.

기브유넷은 2000년 무료웹서비스 제공을 시작으로 네티즌호스팅, 트래픽호스팅 등 꾸준히 상품 개발을 하고 수동 디스크미러링 시스템을 개발하는 등 시스템 성능 향상에 주안점을 두면서 발전해 온 호스팅 업체로 현재 약 70대의 서버와 2,500여 개의 웹호스팅 계정을 관리하고 있다. 기브유넷은 최근 다른 신규사업 부문에 집중하고자 호스팅, 도메인 사업을 전문업체인 아사달에 양도하게 된 것이다.

고객들은 기존 사이트를 통해 종전의 방식대로 서비스를 계속 이용하면 된다. 아사달은 기존 담당 직원이 변동 없이 계속 고객관리 및 서버관리를 진행하도록 하여 고객들의 서비스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만전을 기하고 있다.

아사달은 지난 5월 연매출 15억원 규모의 바다넷 호스팅을 인수한데 이어 지난 7월 이대아호스팅을 인수한 후 채 한 달도 안 되어 기브유넷 호스팅을 인수한 것으로 사업영역과 규모를 확대하기 위해 여러 업체 인수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아사달은 이번 인수로 웹호스팅 부분에 있어 유료 계정 보유 개수가 2만개를 넘어 섰으며 보유 서버 또한 1,000대를 넘어 효율적인 관리와 고객 편의를 위한 여러 가지 계획을 세우고 있다.

아사달 서창녕 사장은 "이번 기브유넷의 호스팅 및 도메인 사업 인수로 호스팅 분야에 대한 꾸준한 확장을 기대하고 있다"면서 “고객들이 믿고 맡길 수 있는 안정적인 호스팅 회사로 더욱 더 빠르게 성장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웹사이트: http://www.asadal.com

연락처

아사달 호스팅팀 이돈선 02-2026-2005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