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적 서양화가 박토을 선생 작품 온라인 경매

서울--(뉴스와이어)--국제적 서양화가이며, 국내에서는 드물게 프랑스 파리 국립 제7대학 대학원 박사과정 DEA학위를 수여한 박토을 선생의 작품이 한 미술 경매 사이트 온라인 경매를 통해 선보여 관심을 끌고 있다.

온라인 미술품 경매 사이트 메가 아트(대표이사 이호정, www.megaart.com) 는 경매관 온라인 미술품 경매 코너에서 박토을 선생의 작품인 생명나무-8호, 생명나무-10호 작품을 9월 3일까지 온라인 경매를 통해 선보인다고 밝혔다.

박토을 선생은 세계적 권위를 자랑하는 파리 국립 제7대학 대학원 박사과정 DEA 학위를 수여하고, 프랑스 ECOLE DE BEAUX-ARTS E.M 현대구상화를 전공하고, 프랑스 파리 바스티유 개인전, 프랑스 뚜루시청 특별기획초대 개인전 등 프랑스와, 한국, 벨기에, 일본, 중국 등 에서 다수의 개인전 및 그룹전을 개최한 국제적인 서양화가다.

프랑스 언론과 한국 언론을 통해서도 수 차례 소개된 바 있는 박토을 선생은 1998년 대한민국 현대인물사에도 등제 됐으며, 2005년 대한민국 현대미술작가총서에도 등제된 바 있으며, 동국대 미술과, 대국대학 회화과 및 동예술대학원 광주여대 강사를 역임한바 있다. 현재 한국미협, 전미협, 대전현대미협, 씨올회 운영위원과 영서대학교육원을 출강하고 있다.

대표작은 ‘생명나무’로 메가아트 온라인 경매에서는 2007년도에 제작된 생명나무 8호 작품과 생명나무 10호 작품이 경매되며, 실시간 경매를 통해 누구든지 참여할 수 있다.

메가아트 이호정 대표는 “박토을 선생의 작품은 물질과 정신의 균형을 바탕으로 형이상학적인 면과 형이하학적인 면의 조화를 강조한 뛰어난 작품세계를 구상하고 있다”며 “메가아트는 박토을 선생의 작품 유치를 시작으로 높은 작품세계를 갖고 있는 우수한 작가들의 작품을 온라인 경매를 통해 활발하게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메가아트는 박토을 선생의 작품을 온라인 경매와 함께 9월 새롭게 오픈 할 여의도 신사옥 ‘메가 아트 갤러리’에서 ‘박토을 선생 특별전’을 통해 많은 사람들에게 감상할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megaart.com

연락처

메가아트 02-514-2495, Fax: 02-514-4597
홍보대행 디딤커뮤니케이션 이태주실장, 이정미대리 02-830-7181 Fax: 02-714-7181 CP: 017-349-1927,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